엔시티 127 전시 '웰컴 투 마이 시티'
오는 12일부터 12월 31일까지 성수동 에스팩토리서 진행

사진=라이브커넥트

[문화뉴스 정승민 기자] NCT 127(엔시티 127)이 지난 8월에 이어 성수동에서 전시를 개최한다.

그룹 엔시티 127의 전시가 'WELCOME TO MY CITY(웰컴 투 마이 시티)' 라는 타이틀로 성수동에 위치한 에스팩토리에서 진행된다.

이번 전시회는 앞서 8월부터 진행된 NCT DREAM(엔시티 드림)의 전시회 'DREAM VIBE(드림 바이브)'에 이은 엔시티 127의 전시회로, 엔시티 127과 NCTZen(NCT 공식 팬덤명)이 NEO CITY(네오 시티)에서 꿈 같은 하루를 보내는 컨셉으로 구성되었다.

네오 시티라는 하나의 공간 속에서 엔시티 127의 곡 컨셉에 맞춘 전시회 코스를 따라 다양한 미디어 아트와 포토존 등을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미디어아트를 활용한 시네마 그래프 속 멤버들의 모습과 인터랙티브 영상 속 멤버들의 모습, 팬들에게 전하는 메시지들을 체험할 수 있는 전시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이번 전시회를 위해 새롭게 제작된 NCT 127의 스페셜 굿즈 및 초상 이미지가 공개될 예정이며, 전시회 장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오브제 및 영상 그리고 한정 이벤트 등 전시회 전용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된다.

한편 엔시티 127 전시회는 오는 12일부터 12월 31일까지 약 두 달간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에스팩토리 D동에서 진행, 티켓링크에서 예매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