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김동전' 김숙캠핑vs노숙캠핑
'구해줘! 홈즈' 홈즈 최초 최다 인원 가족 출연
'미운 우리 새끼' 신현준 출연

[문화뉴스 이서연 기자] 일요일 밤 찾아오는 지상파 3사 저녁 예능은 무엇이 있을까?

홍김동전 (KBS)

사진=KBS '홍김동전'

매회 독특한 소재와 역대급 반전으로 화제를 불러일으키는 KBS 예능 '홍김동전'은 홍진경, 김숙, 조세호, 주우재, 우영이 출연하며 동전으로 운명을 체인지하는 피땀눈물의 구개념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1일 방송되는 KBS '홍김동전' 21회에서는 소문난 캠핑러버 김숙의 세컨하우스에 방문한 멤버들의 모습 그려진다. 장비빨 세운 럭셔리 캠핑장에서 대접받는 줄 알았는데 홍김동전답게 동전이 등장했다.

앞면 나오면, 따뜻한 텐트에서 김숙캠핑이다. 우대 갈비, 볶음밥, 단짠 감자구이, 아포가토 뿐만 아니라 끊임없이 나오는 숙/마/카/세/부터 온몸이 녹아내리는 사우나 텐트 체험까지 즐긴다.

뒷면 나오면, '영하 13도'를 몸소 느끼는 노숙캠핑이다. 허허벌판 한 가운데에서 각종 연장이 총출동한다. 분노를 유발케 하는 기상천외 극한 미션들의 정체는? 

검은 토끼의 해에도 동전 던지기는 계속된다.

한편, KBS '홍김동전'은 1일 일요일 오후 9시 20분에 방송된다. 

구해줘! 홈즈 (MBC)

'구해줘! 홈즈'는 바쁜 현대인을 대신해 의뢰인의 원하는 조건에 맞춰 스타들이 직접 발품해 집을 찾아주는 발품중개배틀 프로그램이다.

사진=MBC '구해줘! 홈즈' 예고편 캡쳐
사진=MBC '구해줘! 홈즈' 예고편 캡쳐

1일 방송되는 '구해줘! 홈즈'에서는 홈즈 최초로 최다 인원인 다둥이 7인 가족의 집을 찾아 나선다.

다섯 남매를 돌보느라 ‘24시간이 모자라’는 의뢰인 부부는 육아와 일을 병행하며, 다가온 전세만기로 인해 집까지 알아봐야 하는 상황이다.

관리하기 편한 ‘아파트’와 아이들을 위한 야외공간이 있는 ‘주택’에 대한 고민과 일과 육아, 이사까지 세 마리 토끼를 잡기 어려워 홈즈에 의뢰했다.

복팀에서는 양세형 코디와 황보라 인턴코디가 중구 중림동 '아빠! 저기가? 하우스'를 소개한다.

거실, 주방이 2개인 사계절이 즐거울 액자창 뷰에 드넓은 베란다까지, 이탈리아 안 부러운 석조주택을 소개한다.

덕팀에는 양세찬 코디와 다둥이 아빠 정성호 인턴코디가 나선다.

핫플 가득한 성수동 인프라에 그 귀하다는 리모델링된 1층집 성동구 성수동 '1층집 다둥이들'과 요즘 감성 가득 거실과 다둥이의 꿈만큼 높은 천장, 넓은 야외 베란다까지 부모님들의 로망을 가득 담은 단독주택 광진구 광장동 '초품단 (feat. 학교 다녀오겠습니다)'를 소개한다.

채광과 널찍한 방이 돋보이는 용산구 이촌동 '한강 ‘뷰’를 위해~♬'까지 찾아가본다.

한편, MBC '구해줘! 홈즈'는 1일 일요일 밤 10시 45분에 방송된다.

미운 우리 새끼 (SBS)

'미운 우리 새끼'는 엄마가 화자가 되어 아들의 일상을 관찰하며 '다시 쓰는 육아일기'라는 장치를 통해 순간을 기록하는 프로그램이다.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대체 불가’ 명품 배우 신현준이 등장해 명실상부 예능감으로 역대급 재미를 선사한다.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1일 방송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신현준은 딸바보 면모를 가감 없이 드러내 母벤져스의 부러움을 샀다. 특히, 54세에 늦둥이 딸을 얻게 됐다는 신현준의 말에 서장훈은 “롤모델이십니다” 라며 희망을 발견하는 모습으로 모두의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탁재훈x김준호x김종민은 미우새 ‘골프의 왕좌’를 가리기 위한 자리를 마련했다. 세 사람은 시작부터 “오늘 여기서 꼴찌는 ‘미우새’에서 빠지십시오”라며 선전포고를 하는 등 남다른 승부욕을 드러내 긴장감을 가져왔다..

미친 입담의 소유자 신현준의 무한 매력부터, 모두의 손에 땀을 쥐게 한 재훈x준호x종민의 골프 왕좌 게임은 오는 1일 일요일 밤 9시 5분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방송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