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후의 명곡' 설 특집 RE:PLAY 장윤정 특집
'놀면 뭐하니?' 재벌집 내놓은 막내아들, 전국간식자랑
'그것이 알고싶다' 결방

[문화뉴스 조우석 기자] 토요일 밤 찾아오는 지상파 3사 저녁 예능은 무엇이 있을까?

불후의 명곡(KBS2)

사진=KBS2
사진=KBS2

21일 방송되는 '2023 설 특집 RE:PLAY 장윤정' 특집에는 장윤정의 곡을 재발견해 노래한다. 

특히 이번 특집은 장윤정이 직접 출연, 선곡 등 기획에 나섰다. 또한 자신의 곡들 중 빛을 발하지 못한 숨은 명곡을 후배에게 전하기로 하며 통 큰 설 특집의 면모를 밝혔다. 

경연에 참여하는 후배들은 장윤정의 명곡을 차치하기 위해 경쟁을 펼친다. 
해수와 양지은은 '가슴으로 울었네'를 두고 경쟁한다. 곽지은과 김나희는 '기억'을 두고 승부를 겨룬다. 허찬미와 황우림은 '스타킹'을 두고 대결한다. 

장윤정 특집에 걸맞은 무대들도 펼쳐진다. 장윤정과 친한 후배 김희재와 나태주의 축하무대부터 장윤정은 ‘짠짜라’, ‘별’ 무대도 볼 수 있다. 

한편, KBS '불후의 명곡'은 매주 토요일 저녁 6시 10분에 방송된다.

놀면 뭐하니?(MBC)

사진=MBC
사진=MBC

21일 방송되는 '놀면 뭐 하니?'에는 저번 주에 이은 '재벌집 내놓은 막내아들'과 전국간식자랑 편이 나온다. 

납치사건을 수사와 추리가 계속되며, 납치된 막내아들, 진도준하에게 가까워진다. '유 팀장'을 비롯한 형사 1팀, '윤계상 팀장'을 비롯한 형사 2팀 중 어떤 팀이 진도준하를 먼저 찾아낼까. 

이어지는 전국간식자랑에는 최고의 로컬 간식을 찾기 위해 방방곡곡 멤버들이 파견된다. 멤버들이 충격을 받은 로컬 간식의 정체가 드러난다. 

이러한 '놀면 뭐 하니?'는 21일 토요일 저녁 6시 25분 MBC에서 볼 수 있다.

그것이 알고싶다(SBS)

'그것이 알고 싶다'는 세상의 미스터리와 의혹들을 파헤치는 프로그램이다. 

21일 예정이었던 '그것이 알고 싶다'는 설 특선 영화 편성으로 결방한다. 21일 저녁 11시 10분 SBS에서는 설날 특선 영화 '범죄 도시'가 방영된다.

주요기사
방송 최신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