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영화 드라마 추천
2월 신작 중 3편 소개

사진=(왼쪽부터)'연애대전', '트루 스피릿',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데'
사진=(왼쪽부터)'연애대전', '트루 스피릿',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데'

[문화뉴스 정다소 기자] 2월 넷플릭스에 총 22개의 새로운 작품이 공개된다.

드라마 '연애대전', 영화 '트루 스피릿',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데' 등 2월을 반겨줄 작품들을 소개한다. 

'연애대전'

사진='연애대전'
사진='연애대전'

드라마 '연애대전'은 남자에게 병적으로 지기 싫어하는 여자와 여자를 병적으로 의심하는 남자가 전쟁 같은 사랑을 겪으며 치유받는 로맨틱 코미디다. 서로를 눈엣가시로 여기며 아웅다웅하던 두 남녀는 각자만의 이유로 계약 연애를 시작하게 되면서 서로에게 빠져든다.

김옥빈과 유태오가 출연하는 드라마 '연애대전'은 2월 10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트루 스피릿'

사진='트루 스피릿'
사진='트루 스피릿'

꿈을 이루기 위해 의지를 불태우는 10대 소녀의 이야기 '트루 스피릿'을 만나보자. 

이 영화는 실화 기반으로 10대 항해사인 제시카 왓슨이 어린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그 어떤 도움도 받지 않고 단독으로 세계 일주 항해를 나선다. 210일 동안 바다에서의 항해하는 과정과 주인공의 성장을 그려낸다.

영화 '트루 스피릿'은 2월 3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데'

사진='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데'
사진='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데'

영화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데'는 임시완, 천우희, 김희원까지 연기파 배우들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았다.

평범한 회사원이 자신의 모든 개인 정보가 담긴 스마트폰을 분실한 뒤 일상 전체를 위협받기 시작한다. 주민등록번호, 계좌번호는 물론 모든 개인 정보와 사생활을 담고 있는 스마트폰을 잃어버린 후 일어날 수 있는 최악의 상황들을 그렸다. 

스마트폰이 없는 삶은 상상도 할 수 없어진 지금을 살고 있는 시청자들에게 현실감 넘치는 공포와 공감을 선사한다.

영화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데'는 2월 17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주요기사
방송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