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복면가왕' 일요일 오후 6시 15분
'신이 내린 목소리' 6연승 도전, 파격적 선곡
넘사벽, 아이스링크, 가왕 할 만두, 콧대 높은 아씨 2라운드 진출

사진=MBC
사진=MBC

[문화뉴스 조우석 기자] 29일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에서 '신이 내린 목소리'의 6연승 여부가 결정된다. 

복면가왕은 인기라는 계급장을 떼고 오직 노래실력 하나만으로 최고의 가수를 뽑는, 진정한 가수로 평가받는 무대를 위한 목적으로 만들어진 방송이다. 복면으로 모습을 숨겨, 편견을 버리고 음악에 집중할 수 있다. 

1라운드가 끝나며 '신이 내린 목소리'의 결승 상대 윤곽이 드러났다. 

'넘사벽 vs만렙'은 넘사벽의 승, '스케이트 vs아이스링크'는 아이스링크의 승으로 끝났다. 만렙의 정체는 크리에이터의 풍자, 스케이트의 정체는 야구선수 김상수였다. '가왕 할 만두 vs감동 그 잡채'는 가왕 할 만두의 승, '눈 높은 도련님 vs콧대 높은 아씨'는 콧대 높은 아씨의 승으로 마무리됐다. 잡채의 정체는 장광의 딸이자 개그맨 미자로 드러났다.

사진=MBC
사진=MBC

2라운드 첫 번째 대결에서는 '아무리 노래를 잘해도 저를 넘을 수는 없을걸요? 넘사벽'과 '은반 위에서 갈고닦은 빛나는 노래! 아이스링크'가 붙는다. 

두 번째 대결에서는 '공개할게요~ 제 노래 실력! 이 정도면... 가왕 할 만두'와 '얘, 오늘 내가 가왕 된다는 소식 들었니? 콧대 높은 아씨'가 대결한다. 

R&B, 댄스, 발라드까지 완벽하게 소화한 '신이 내린 목소리'가 이번에는 파격적인 선곡으로 준비했다. 

2023년 첫 장기가왕으로 등극한 '신이 내린 목소리'가 6연승에 가능할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2023년 첫 가왕이 선정되는 '복면가왕'은 29일 오후 6시 15분 MBC에서 방송된다. 

주요기사
방송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