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벌집 막내아들'의 김신록
'SNL 코리아'의 주현영
'부부의 세계', '마이네임'의 한소희

[문화뉴스 조우석 기자] 배우 김신록, 주현영, 한소희가 돋보이는 비주얼을 담은 화보를 공개하며 대세임을 재차 입증했다.

김신록

사진=하퍼스 바자, 아레나 제공
사진=하퍼스 바자, 아레나 제공

김신록의 패션 잡지 '하퍼스 바자'와 아레마 옴므 플러스' 화보 촬영 현장을 담은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됐다.

하퍼스 바자 비하인드 속 김신록은 블랙 오버사이즈 재킷과 튜브 톱을 매치한 스타일링을 시크하게 연출하거나 화이트 홀터넥의 우아하고 대담한 실루엣의 의상을 소화했다. 또한 아레나 옴므 플러스 화보 현장을 담은 비하인드에서는 긴 헤어스타일과 몽환적인 비주얼을 선보였다.

김신록은 최근 JTBC 금토일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에서 순양가의 고명딸, 진화영 역으로 열연했다.

이어 디즈니+ 오리지널 드라마 '무빙'에도 출연을 확정했다. 드라마 '무빙'은 강풀 웹툰 '무빙'을 원작으로 류승룡, 한효주, 조인성, 차태현, 류승범, 김성균 등 화려한 라인업을 자랑하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쟁쟁한 배우들과 합류한 김신록이 이번엔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주현영

사진=코스모폴리탄 제공
사진=코스모폴리탄 제공

화제의 배우 주현영은 패션 매거진 코즈모폴리턴 화보를 통해 또 다른 매력을 뽐냈다.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자연스럽게 연출한 메이크업과 헤어에 퍼 재킷, 로브와 니트 드레스를 매치한 여성스러운 룩부터 볼레로 재킷과 팬츠의 힙한 룩까지 소화하며 화보도 능숙하게 찍어냈다. 

주현영은 쿠팡플레이 'SNL'를 통해 주기자, 젊은 꼰대 등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하며 인기를 몰고 있다. 또한 ENA 수목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tvN 월화드라마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 등 흥행 드라마에 출연하며 배우로서 입지를 다져나가고 있다. 

한소희

사진=로레알파리
사진=로레알파리

대세 여배우 한소희가 화보를 통해 독보적인 분위기를 과시했다. 염색약 브랜드 로레알파리는 한소희의 '엑셀랑스 듀오크림' 화보를 공개했다. 해당 화보에서 한소희는 특유의 고혹적인 매력은 물론 길고 풍성한 머리로 아름다움을 더했다. 

한소희는 지난 2017년 SBS 스페셜 드라마 '다시 만난 세계'로 데뷔, 2020년 화제의 JTBC 금토드라마 '부부의 세계'에 출연하며 일약 스타덤에 올랐다. 

이후 JTBC 토일드라마 '알고 있지만', 넷플릭스 드라마 '마이네임'을 통해 대세를 자리매김했다. 또한 박서준, 수현 등이 출연하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경성크리처' 출현을 확정 지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