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후의 명곡' 고음 종결자들 경쟁
'놀면 뭐 하니?' 전국간식자랑
'그것이 알고 싶다' 자백 속 음모 - 파주 연쇄살인 미스터리

[문화뉴스 조우석 기자] 토요일 밤 찾아오는 지상파 3사 저녁 예능은 무엇이 있을까? 

불후의 명곡(KBS2) 

사진=KBS2
사진=KBS2

28일 방송되는 '불후의 명곡'에서 고음 퀸이 결정된다. 

진주, 바다, 신영숙, 빅마마 박민혜, 윤성, 이보람 등 고음 종결자들이 모여 우열을 가린다. 진주는 윤복희의 '여러분', 바다는 김아중이 부른 'Maria', 신영숙은 인순이 '거위의 꿈' 등을 선보인다. 

각기 다른 매력의 고음을 자랑하는 아티스트들이 치열한 경쟁을 벌이며 누가 승자가 될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KBS '불후의 명곡'은 매주 토요일 저녁 6시 10분에 방송된다. 

놀면 뭐 하니?(MBC) 

사진=MBC
사진=MBC

28일 방송되는 '놀면 뭐 하니?'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전국간식자랑 편이 나온다. 

전국 방방곡곡을 돌며 전국 간식을 검증, 전국 간식 지도를 완성한다. 

유재석, 하하, 정준하, 이미주 등의 요원들이 울산, 전주, 대구 등 다양한 지역의 여러 간식을 맛보고 소개한다. 

이러한 '놀면 뭐 하니?'는 매주 토요일 저녁 6시 25분 MBC에서 볼 수 있다. 

그것이 알고 싶다(SBS) 

사진=SBS
사진=SBS

28일 방송되는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 파주 연쇄살인 미스터리를 파헤친다. 

이기영은 작년 12월 20일 택시기사를 살해한 혐의로 병원에서 체포되었다. 이기영의 아파트를 수사하던 경찰은 동거녀의 행방이 묘연하다는 사실을 발견, 그의 또 다른 범행이 드러난다.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 취재 결과, 이기영은 건물주, 국가대표, CEO 등 허언을 일삼았다. 시신 유기 장소에 대해서도 진술을 번복하는 이기영. 그의 진짜 모습은 무엇일지, 이기영의 동거녀 살해는 입증할 수 있을까. 

연쇄살인범 이기영과 그의 거짓말을 파헤치는 '그것이 알고 싶다'는 오는 28일 밤 11시 10분 방영된다.

주요기사
방송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