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이, 크롭트 톱-팬츠-진주 네크리스-탄탄한 복근으로 퇴폐미 발산
김성규, 청 재킷-캡 모자-반바지로 풋풋한 소년미
김호영, 가죽 코트-데님 스커트-컬러 블록 원피스로 하이패션 소화

사진=이상이, 김성규, 김호영/싱글즈, 더스타, 더블유코리아 제공
사진=이상이, 김성규, 김호영/싱글즈, 더스타, 더블유코리아 제공

[문화뉴스 황동은 기자] 뮤지컬 배우 이상이, 김성규, 정호영의 화보가 공개됐다. 

지난 26일, 27일 공개된 싱글즈, 더블유 코리아, 더스타 화보에서 세 명의 배우는 빛나는 비주얼과 카리스마로 화보 장인의 진가를 드러냈다.

이상이

사진=배우 이상이/싱글즈 제공
사진=배우 이상이/싱글즈 제공

블랙 컬러의 크롭트 톱과 팬츠, 진주 네크리스를 매치해 탄탄한 복근과 퇴폐적인 눈빛을 보이며 부드러운 분위기 속 숨겨진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또한 뮤지컬 '렌트'로 데뷔해 '맨 오브 라만차', '광화문 연가' 등의 공연작품과 TV쇼 등을 통해 관객을 가까이서 만나고 있다.

이상이는 연극 '셰익스피어 인 러브', 디즈니플러스 드라마 '한강', 넷플릭스 드라마 '사냥개들' 세 가지 작품으로 돌아온다.  

김성규

사진=배우 김성규/더스타 제공
사진=배우 김성규/더스타 제공

지난 해 1월 29일 뮤지컬 배우로 돌아온 인피니트 김성규는 자연스럽고 당당한 표정 연기, 여유로운 포즈와 매너로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보였다.

'우리가 사랑했던 소년'을 컨셉으로 한 화보에서 내추럴한 헤어스타일에 청 재킷, 캡 모자, 반바지, 부츠 등 다양한 의상을 믹스 매치한 캐주얼 스타일링으로 풋풋한 소년미와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드러냈다.

김성규는 오는 2월 10일부터 12일까지 3일간 단독 콘서트 'LV'를 개최하고 새 앨범 발매예정이다.

김호영

사진=배우 김호영/더블유 코리아 제공
사진=배우 김호영/더블유 코리아 제공

파워 숄더 가죽 코트, 데님 스커트와 큼직한 토끼 모자 그리고 컬러 블록 원피스 등 하이패션을 소화하며 독보적 아이콘의 저력을 보여줬다.

최근 '라디오스타', '전지적 참견 시점' 등 수많은 예능 프로그램에 참여, 에세이 ‘Hoy’ 출간, 양말 브랜드 협업 등 독보적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뿐만 아니라 MBN ‘불타는 트롯맨',채널S ‘진격의 언니들’,MBC ‘일타강사’에서 MC로도 활약하고 있다.

한편, 김호영은 오는 28일 방송되는 KBS2 ‘배틀트립2’에 출연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