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수영, 스테이씨, 케플러, 비비지(VIVIZ), 현아, 블랙핑크 지수, 아린

사진 = 각 아이돌 화보/  E.B.M,  싱글즈, 퍼스트룩매거진, 데이즈드, 까르띠에 제공
사진 = 각 아이돌 화보/  E.B.M,  싱글즈, 퍼스트룩매거진, 데이즈드, 까르띠에 제공

[문화뉴스 최도일 기자] 오는 2월을 맞이하며 다양한 매거진과 각종 브랜드에서 걸그룹 아이돌의 1, 2월 화보를 공개했다. 각양각색의 매력이 넘치는 화보를 가져왔다.

소녀시대 최수영

사진 = E.B.M 제공
사진 = E.B.M 제공

27일 걸그룹 소녀시대 멤버 겸 배우 최수영은 여성복 브랜드 미샤(MICHAA)에서 전개하는 영 컨템포러리 브랜드 E.B.M(Edition By MICHAA)이 뮤즈 최수영과 함께한 새로운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최수영은 레드, 네이비 컬러감으로 트렌디한 느낌을 주는 트위드 자켓, 고급스러운 무드의 시스루 레이스 블라우스, 숏 팬츠의 매치를 통해 러블리한 여신 미모로 눈길을 끌었다.

이 외에도, 경쾌한 무드의 오렌지 컬러 셋업, 진주와 큐빅 장식이 더해진 데님 팬츠, 간결한 실루엣의 맥시 스커트 등을 스타일리시하게 소화하며 군살 하나 없는 완벽 피지컬을 유감없이 드러내기도 했다.

스테이씨

사진 = 싱글즈 제공
사진 = 싱글즈 제공

매거진 '싱글즈'가 스테이씨의 톡톡 튀는 다채로운 매력이 가득한 비주얼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스테이씨는 멤버 개인이 가진 매력 포인트를 살려 사랑스러운 모습부터 청순한 모습까지, 다채로운 모습을 보여줬다. 

오는 2월 새 앨범 발매를 목표로 컴백을 준비 중이다. 7개월 만의 컴백을 준비하며 한층 성장한 모습의 스테이씨를 만날 수 있다. 새 앨범에 대해 묻는 질문에 윤은 “한마디로 틴프레시에 힙 한 스푼!”이라고 밝혔다. 리더 수민 역시 “이번 신곡은 스테이씨의 정체성이라 말할 수 있을 정도로 저희가 추구하는 분위기가 잘 녹아 있다.”라며 앨범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케플러 샤오팅·마시로

사진 = 퍼스트룩매거진 제공
사진 = 퍼스트룩매거진 제공

그룹 케플러(Kep1er)의 샤오팅과 마시로가 '퍼스트룩' 화보를 통해 비주얼을 뽐냈다.

지난 25일 ‘퍼스트룩’ 매거진은 공식 SNS를 통해 케플러(최유진, 샤오팅, 마시로, 김채현, 김다연, 히카루, 휴닝바히에, 서영은, 강예서)의 샤오팅과 마시로가 참여한 251호 화보 컷을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1999년생 토끼띠인 두 멤버가 2023년 계묘년 새해, ‘나의 해’를 맞이한 순백의 콘셉트로 진행됐다. 두 멤버는 청초한 아름다움부터 신비로운 분위기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화이트 드레스를 입은 샤오팅은 우아한 매력을, 마시로는 유니크한 스타일링을 소화해 언제나 새로운 것에 과감히 도전하는 아티스트다운 모습을 드러냈다. 

한편 내달 5일 퍼스트룩 유튜브 채널에는 두 사람의 티키타카가 담긴 디지털 콘텐츠가 공개될 예정이다.

비비지(VIVIZ)

사진 = 싱글즈 제공
사진 = 싱글즈 제공

VIVIZ(은하, 신비, 엄지)는 최근 매거진 '싱글즈'와 2월호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이번 화보에서 VIVIZ는 8년 차 아이돌로서의 성숙함을 물씬 풍기는 모습으로 돌아왔다. 

공개된 화보 속 VIVIZ 세 멤버는 포멀한 슈트부터 캐주얼한 진까지 소화하며 3인 3색의 매력을 선보였다.

한편, VIVIZ는 오는 31일 미니 3집 ‘VarioUS’를 발매하고 컴백한다.

현아

사진 = 데이즈드 제공
사진 = 데이즈드 제공

매거진 '데이즈드'가 2023년 2월호를 통해 LA로 떠난 현아의 모습을 담은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현아는 특유의 패션 감각이 돋보이는 트렌디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오버사이즈 재킷으로 연출한 프레피 룩부터 파스텔톤 컬러의 블라우스를 착용한 러블리한 스타일까지, Y2K 감성으로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한 것을 포착했다. 감각적인 룩과 더불어 유니크한 컬러와 소재가 특징인 미니백을 더한 현아의 스타일을 완성했다.

블랙핑크 지수

사진 = 까르띠에 제공
사진 = 까르띠에 제공

주얼리 & 워치 메종 까르띠에(Cartier)가 블랙핑크 지수와 함께한 지큐 매거진 2월호 커버 화보를 공개한다.  

까르띠에의 글로벌 앰버서더로 활약 중인 지수는 자신감 넘치는 스타일과 특유의 우아함을 통해 까르띠에의 매력을 전 세계에 전달하고 있다.

공개된 화보 속 지수는 올해 1월 더욱 모던하고 세련된 모습으로 진화한 까르띠에 탱크 프랑세즈 워치와 함께 우아한 매력을 아낌없이 발산했다. 새롭게 돌아온 탱크 프랑세즈는 케이스와 브레이슬릿의 완벽한 조화와 뛰어난 착용감 그리고 입체감이 두드러지는 다이얼이 특징적이다.

오마이걸 아린

사진 = 싱글즈 제공
사진 = 싱글즈 제공

매거진 '싱글즈'가 걸그룹 오마이걸의 멤버이며 드라마 '환혼'을 통해 완벽한 연기자로 변신에 성공한 아린의 비주얼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아린은 봄의 분위기를 물씬 머금은 모습을 선보였다. 다양한 컬러와 찰떡같이 잘 어울리는 것은 물론, 완벽한 미모를 뽐내며 촬영에 임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