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방탄소년단: 옛 투 컴 인 시네마',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 개봉
디즈니+ 'j-hope IN THE BOX' 공개

사진='방탄소년단: 옛 투 컴 인 시네마',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 'j-hope IN THE BOX'
사진='방탄소년단: 옛 투 컴 인 시네마',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 'j-hope IN THE BOX'

[문화뉴스 조우석 기자] 가수를 볼 수 없는 팬들의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가수들이 스크린에 오르고 있다.

코로나 바이러스, 지리적 환경 등 여러 이유 때문에 가수들을 보지 못해 아쉬운 경험들이 있을 것이다. 영화관의 거대한 스크린과 웅장한 사운드의 스피커를 통해 그 아쉬움을 조금이라도 달랠 수 있다.

가수들은 콘서트와 노래, 퍼포먼스는 물론 비하인드 스토리와 진솔한 이야기까지 담아 스크린에서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

블랙핑크는 '블랙핑크: 세상을 밝혀라', '블랙핑크 더 무비'두 편의 영화를 선보이며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이번에는 대세 방탄소년단과 임영웅이 스크린으로 찾아온다.

방탄소년단: 옛 투 컴 인 시네마

사진='방탄소년단: 옛 투 컴 인 시네마'
사진='방탄소년단: 옛 투 컴 인 시네마'

글로벌 최정상 보이그룹인 방탄소년단을 스크린에서 만날 수 있다. 

최고의 인기를 누리는 방탄소년단의 콘서트를 예매하기란 하늘의 별따기이다. 콘서트에 가지 못해 아쉬운 사람들을 위해 영화관의 커다란 스크린에서 방탄소년단의 'B방탄소년단: 옛 투 컴 인 시네마'가 개봉한다.

'방탄소년단: 옛 투 컴 인 시네마'는 방탄소년단의 작년 'BTS Yet To Come in BUSAN'콘서트를 담았다. 현장의 BTS 팬덤 ARMY와 전 세계가 생중계로 느꼈던 감동을 다시 만날 수 있다. 

'방탄소년단: 옛 투 컴 인 시네마' 생중계에서는 만날 수 없었던 멤버들의 클로즈업뷰와 공연 전체를 3면 스크린으로 담아 다채로운 앵글을 그려내는 스크린X, 히트곡 무대 릴레이와 최초 공개 퍼포먼스를 즐기는 4DX까지 즐길 수 있다.

'방탄소년단: 옛 투 컴 인 시네마'는 오는 2월 1일 개봉한다.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

사진='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
사진='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

2022년 겨울 고척스카이돔을 뜨겁게 달궜던 임영웅 전국 투어 앙코르 공연 ‘IM HERO’이 영화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로 스크린에 올랐다. 

영화는 콘서트는 물론, 전국 투어 비하인드 스토리, 미공개 단독 인터뷰 영상을 담았다. 임영웅은 영화를 통해 전국투어 콘서트를 돌아보며 20만 명의 '영웅시대'에게 진심 어린 마음을 전했다. 

CGVsms 2D 상영관은 물론, 임영웅 콘서트의 감동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스크린X에서도 개봉한다. 스크린X는 3면을 모두 스크린으로 활용하는 상영관으로, 상영관 한가운데 있는 느낌을 받을 수 있다. 

진정한 히어로 '임영웅'을 담은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은 3월 1일 CGV에서 단독 개봉한다.

j-hope IN THE BOX

사진='j-hope IN THE BOX'
사진='j-hope IN THE BOX'

영화 'j-hope IN THE BOX'는 200여 일간 아티스트 제이홉의 ‘Jack In The Box’ 앨범 제작 및 활동기를 담아낸 하이브가 제작한 다큐멘터리다. 

영화는 작업실과 연습실을 오가며 음악에 몰두하고 불안과 부담 속 치열한 고민을 뚫고 나아간 제이홉의 모습을 그렸다. 국내를 대표하는 뮤지션들과 함께한 솔로 앨범 리스닝 파티부터 ‘롤라팔루자’ 무대 준비 과정과 생생한 무대 현장까지 제이홉의 활동을 생생하게 담아 관심을 모았다. 

지금껏 단 한 번도 공개된 적 없는 비하인드 씬, 그 속의 제이홉이 직접 전하는 진솔한 이야기들을 예고하며 팬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j-hope IN THE BOX'는 오는 2월 17일 디즈니+에서 공개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