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의 모든 것 시즌4' 파트1
'연애대전 Love to Hate You'
'유어 플레이스 오어 마인'
'우리 아빠는 외계인 사냥꾼'

사진=넷플릭스 SNS
사진=넷플릭스 SNS

[문화뉴스 박선아 기자] 발렌타인데이를 앞두고 넷플릭스의 2월 금주 신작들이 공개됐다. 

연인과 집 데이트를 할 예정이거나 친구들과 집에서 놀거나 혼자 봐도 좋을 달콤살벌 색다른 로맨스와 애니메이션 영화를 소개한다.  

너의 모든 것 시즌4 파트1 You Season 4 Part 1

2/9 공개 예정, 스릴러/드라마, 미국

사진=넷플릭스 
사진=넷플릭스 

사랑과 위험한 집착을 그리며 매 시즌 아찔한 긴장을 선사해온 로맨스 스릴러 '너의 모든 것'이 시즌4 파트1이 2월 9일 공개된다. 

'너의 모든 것'은 사랑을 위해 무슨 짓이든 할 수 있는 위험한 매력의 남자, 조 골드버그의 소름 끼치는 로맨스와 사랑의 또 다른 어두운 면을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다. 

뒤틀린 가치관을 가진 로맨티스트 조를 완벽히 소화해 '너의 모든 것' 시리즈를 이끌어온 펜 배질리가 조너선 교수로 돌아오고, 비밀을 감춘 이들이 그의 곁에서 새로운 파장을 일으킨다. 

연애대전 Love to Hate You

2/10일 공개예정, 로맨스/코미디, 한국

사진=넷플릭스 
사진=넷플릭스 

 넷플릭스 시리즈 '연애대전'은 남자에게 병적으로 지기 싫어하는 여자와 여자를 병적으로 의심하는 남자가 전쟁 같은 사랑을 겪으며 치유받는 로맨틱 코미디다. 

영화 '박쥐', '악녀'의 김옥빈과 넷플릭스 시리즈 '보건교사 안은영', 드라마 '머니게임'의 유태오가 상극 로맨스를 펼치는 미란과 강호를 연기해 톡 쏘는 앙숙 케미를 선보인다. 

넷플릭스 시리즈 '종이의 집: 공동경제구역'의 김지훈과 드라마 '오케이 광자매'의 고원희가 강호의 매니지먼트 대표 원준과 미란의 절친 나은을 연기해 달달한 ‘썸’의 정석을 보여줄 예정이다. 

유어 플레이스 오어 마인 Your Place or Mine

2/10 공개 예정, 로맨스/코미디, 미국

사진=넷플릭스 
사진=넷플릭스 

할리우드 대표 로코 장인 리즈 위더스푼과 애쉬튼 커쳐가 만난 '유어 플레이스 오어 마인'은 정반대 성향의 20년 지기 절친 데비와 피터가 일주일간 서로의 집을 바꿔 살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다.

LA에서 아들 잭과 사는 싱글맘 데비와 정해진 루틴대로 살아야 직성이 풀리지만 뉴욕의 변화무쌍한 삶을 즐기는 피터가 서로의 집에서 상대방의 삶을 엿보게 되며 오묘한 감정을 느낀다. 

'유어 플레이스 오어 마인'은 영화 '27번의 결혼 리허설'과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의 각본가 얼린 브로시 매케나가 감독 및 프로듀서, 각본을 맡고 영화 '금발이 너무해', '디스 민즈 워'의 리즈 위더스푼이 데비를, 넷플릭스 시리즈 '더 랜치', 영화 '잡스'의 애쉬튼 커쳐가 피터를 연기한다.

우리 아빠는 외계인 사냥꾼 My Dad the Bounty Hunter

2/9 공개 예정, 가족/애니메이션, 미국

사진=넷플릭스 
사진=넷플릭스 

'우리 아빠는 외계인 사냥꾼'은 아빠가 은하계를 누비는 현상금 사냥꾼이라는 엄청난 비밀을 알게 된 두 아이의 우주 대모험을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다. 

영화 '헤어 러브'로 아카데미 수상을 거머쥔 감독 에버렛 다우닝과 패트릭 하핀이 각본과 총괄 프로듀서를, 영화 '아바타'에 출연한 라즈 알론소가 아빠를, 넷플릭스 시리즈 '기묘한 이야기'의 프리아 퍼거슨이 딸 리사를, 제코비 스웨인이 아들 숀을 연기한다. 

빛보다 빠른 속도로 우주를 누비는 이 가족의 신나는 모험을 함께해 보는건 어떨까.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