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어서 환장 속으로' 나태주와 여섯 고모의 태국 여행
'구해줘! 홈즈' 술꾼도시친구들의 집 찾기
'미운 우리 새끼' 박형식 출연

[문화뉴스 박서영 기자] 일요일 밤 찾아오는 지상파 3사 저녁 예능은 무엇이 있을까?

걸어서 환장 속으로 (KBS)

사진=KBS '걸어서 환장 속으로'
사진=KBS '걸어서 환장 속으로'

‘걸어서 환장 속으로’는 규현, 박나래, 이유리가 출연하며 닮은 듯 다른 스타 가족들의 좌충우돌 해외여행을 보여주는 환상 혹은 환장이 될 가족 여행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12일 방송되는 KBS '걸어서 환장 속으로' 5회에서는 나태주와 여섯 고모의 파란만장 태국 여행이 첫날이 그려진다. 

앞서 나태주는 “부모님의 이혼으로 어머니의 빈자리를 여섯 고모가 채워줬다. 저에게 고모들은 엄마 같은 존재다. 그래서 더 늦기 전에 고모들과 좋은 추억을 만들고 싶다”며 태주 투어를 계획한 이유를 밝혀 고모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낸다. 

이에 스튜디오에 나와 나태주를 향한 고모들의 사랑을 증언한 첫째 고모는 “태주는 보기만 해도 아까운 조카”라고 밝혀 나태주의 얼굴을 발그레하게 했다는 후문이다. 

나태주와 6인 6색 고모들이 함께하는 태주 투어의 태국 첫날은 오는 12일 일요일 밤 9시 25분 KBS 2TV ‘걸어서 환장 속으로’ 5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구해줘! 홈즈 (MBC)

사진=MBC '구해줘! 홈즈'
사진=MBC '구해줘! 홈즈'

'구해줘! 홈즈'는 바쁜 현대인을 대신해 의뢰인의 원하는 조건에 맞춰 스타들이 직접 발품해 집을 찾아주는 발품중개배틀 프로그램이다.

12일 방송되는 '구해줘! 홈즈'에서는 학창 시절을 함께 보낸 세 친구가 출연한다.

코디들은 어른이 되면 꼭 같이 살자던 세 친구의 꿈을 이뤄줄 수 있는 집을 찾아 나선다.

복팀에서는 박나래 코디와 이상준 인턴코디가 분리형 호텔식 화장실이 있는 중랑구 망우동 '이 집에 Cheers!'와 프라이빗한 2층 구조에 넓은 거실을 가진 중랑구 중화동 '중랑찰랑 하우스', 대단지 아파트에서 중랑천 뷰가 보이는 노원구 공릉동 '노원결의 하우스'를 소개한다.

덕팀에서는 양세찬 코디와 윤태진 인턴코디가 화장실과 다용도실이 함께 있는 서초구 서초동 '수리 들어간다~ 쭉쭉쭉쭉쭉'과 드레스룸이 2개 있는 강동구 둔촌동 '좌드레~ 우드레~ 수납에 취해버렸어♪'를 소개한다.

한편, MBC '구해줘! 홈즈'는 12일 일요일 밤 10시 45분에 방송된다.

미운 우리 새끼 (SBS)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미운 우리 새끼'는 엄마가 화자가 되어 아들의 일상을 관찰하며 '다시 쓰는 육아일기'라는 장치를 통해 순간을 기록하는 프로그램이다. 

12일 방송되는 ‘미운 우리 새끼’에는 순정 만화 비주얼로 여심을 사로잡은 박형식이 출격한다.

박형식이 등장하자마자 母벤져스는 ‘꽃미남이다’, ‘새콤하다’ 등 칭찬을 연발하며 역대급 리액션으로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들었다. 또한 박형식에 대한 사전 조사를 완벽히 해온 母벤져스는 그의 생일과 고향까지 맞혀 MC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뿐만 아니라 스튜디오에 박형식의 어린 시절 사진이 공개되자 ‘모태 미남 인증’이라며  母벤져스의 관심이 더욱 집중됐다. 

한편, 박형식은 ”먹을 때가 제일 행복하다“라며 음식을 먹을 때 전투적으로 임한다고 언급했다. 더불어 박형식은 신동엽이 음식 밸런스 게임을 제안하자 어떤 음식을 골라야 할지 안절부절못하는 모습을 선보여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기도 했다. 

‘설렘 유발’ 꽃미남 비주얼 풀풀 풍기는 박형식의 매력은 오는 12일 일요일 밤 9시 5분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방송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