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훌륭', '동상이몽2', '안다행' 출연진, 재방송 정보
'개는 훌륭하다' 입질견 치와와 '지돌이' 출연
'안싸우면 다행이야' 박세리, 곽윤기, 박태환, 오상욱 출연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 이장원X배다해 부부 출연

[문화뉴스 정다소 기자] 월요일 밤을 즐겁게 마무리해줄 지상파 3사의 저녁 방송을 소개한다.

KBS2 '개는 훌륭하다'

사진=KBS2 '개는 훌륭하다' 공식 인스타그램 캡처
사진=KBS2 '개는 훌륭하다' 공식 인스타그램 캡처

'개는 훌륭하다'는 성숙한 반려동물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반려동물 이상행동을 '강형욱' 동물훈련사와 같이 해결해나가는 프로그램이다.

13일 방송에서는 외부인만 보면 공격하는 입질견 치와와 '지돌이'가 출연한다.

지돌이는 귀여운 외모를 갖고 있지만 집에 외부인이 오면 폭견으로 변한다. 목청이 터질 듯이 짖는 것은 물론 날카로운 이빨을 드러내며 사정없이 달려든다. 급기야 제작진까지 피를 보는 돌발 상황이 발생한다. 

지돌이 때문에 엄마 보호자는 산책할 때도 계속 사과를 한다. 심지어 누나 보호자는 출산을 앞둔 상태다. 보호자들은 지돌이의 공격성으로 인해 곧 태어날 아기까지 위협을 받을까 봐 특단의 조치까지 생각했다고 한다. 

통제가 안 되는 지돌이의 강훈련사는 어떤 해결책을 놓았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번 161회는 13일 밤 11시 KBS2 '개는 훌륭하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14일 낮 12시 15분 kbs2, 오전 9시 40분, 오후 4시50분 KBS Joy에서 재방송된다. 자세한 편성표 정보는 홈페이지 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

사진=MBC '안싸우면 다행이야'
사진=MBC '안싸우면 다행이야'

'안싸우면 다행이야'는 오랜 시간을 함께하며 가족보다 찐한 우정을 나눈 절친들이 야생에서 함께 살아남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문명이라곤 찾아볼 수 없는 척박한 환경에서 의식주 모두를 직접 하며 싸우지 않고 살아가는 것을 목표로 한다.

13일 방송되는 111회에서는 박세리와 곽윤기, 박태환, 오상욱의 '내손내잡(내 손으로 내가 잡는다)' 두 번째 이야기가 그려진다.

무인도에서 아침을 맞이한 네 사람은 물고기를 잡아 회덮밥을 먹기로 한다. 모든 준비를 마치고 이들은 물고기를 구하기 위해 바다로 나간다. 낚시 시간이 끝나고, 박세리는 회덮밥의 맛을 완성할 특급 양념장을 만든다.

이어 박세리와 동생들은 낚시와 통발 확인을 위해 바닷가로 나선다. 복불복으로 통발을 정해 끌어올리는 중 이들은 명확하게 ‘어복왕’과 ‘어복꽝’으로 나뉜다. 그중 어복왕은 건지는 통발마다 해산물이 가득해 모두를 감탄하게 한다.

통발에서 건진 푸짐한 해산물들로 무인도 마지막 저녁 식사를 차린다. 앞서 남다른  요리 실력으로 ‘2대 촌장’이라고 모두에게 인정받았던 박세리는 이번에도 동생들을 위해 실력을 발휘한다.

한편 '안싸우면 다행이야' 111회는 13일 밤 9시 MBC에서 방송된다. 이어 14일 오후 6시 30분, 15일 오후 8시 20분 MBC 드라마넷, 15일 오전 9시 50분, 오후 6시20분 MBC every1에서 재방송된다. 자세한 편성표 정보는 홈페이지 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SBS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

사진=SBS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
사진=SBS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은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을 '남자'와 '여자' 입장에서 바라보고,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것의 가치를 살펴보는 프로그램이다. 

13일 방송되는 279화에서는 지난 2021년 11월 결혼식을 올린 카이스트 출신 페퍼톤스 이장원과 연세대 성악과 출신 뮤지컬 배우 배다해가 결혼 생활을 최초로 공개한다.

이날 방송에는 이장원, 배다해의 신혼집도 소개되며 뮤지션 부부답게 음악 작업실이 두 개나 있는 신혼집은 세련된 인테리어와 깔끔함을 자랑했다. 

배다해는 "고성능 로봇과 살고 있다"며 남편 이장원의 AI 같은 면모를 폭로했다. IQ 150의 카이스트 출신 이장원은 평소 호기심 많은 엘리트 공대남답게 기상천외한 실험정신을 발휘해 아내 배다해를 경악하게 한다.

심지어 이장원은 대형 사고에 이어 공감하지 못하는 모습으로 배다해를 오열하게 한다. 결국 분노가 폭발한 배다해는 "제발 조용히 해"라고 외친다.

한편 두 사람은 배다해의 친정집을 방문한다. 서울대 공대 출신인 배다해의 아버지는 장인과 사위 간 '공대 케미'를 보여준다. 그러나 이내 이장원의 치명적인 실수에 분위기가 서먹해졌고, 이장원은 장인어른 앞에서 무릎까지 꿇는다. 

최초로 공개되는 이장원, 배다해 부부의 반전 신혼 일상은 13일 밤 11시 10분 SBS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279회는 14일 오후 6시 30분과 10시 10분 SBS Plus에서 재방송된다. 자세한 편성표 정보는 홈페이지 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주요기사
방송 최신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