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가치 향상·소비자 만족도 상승 기대

사진=비즈마켓렌탈
사진=비즈마켓렌탈

[문화뉴스 우주은 기자] 비즈마켓렌탈은 국내 10대 언론이 뽑은 '2022 대한민국 브랜드대상'에서 렌탈사업 부문 우수 브랜드로 선정됐다.

'2022 대한민국 브랜드대상'은 아시아브랜드연구소가 주최·주관하고 10대 언론사(메가경제, EPN, 하비엔, MHN스포츠, 스포츠W, 소셜밸류, 월드투데이, 문화뉴스, 한국건설경제, 디지털헬스케어미디어)와 이외 업체들의 후원으로 분야별 올해의 우수 브랜드를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지난해 1월 1일부터 12월 20일까지 언론계와 학계 등 분야별 전문가의 심사를 거친 후, 소비자들의 선호도를 바탕으로 신뢰할 수 있는 우수 브랜드의 안정성·공신력 등 다양한 부분에서 상징성을 인정받은 브랜드가 선정된다.

비즈마켓렌탈 관계자는 “비즈마켓렌탈은 일반인들이 렌탈을 생각하지 않고 있는 블루오션 분야를 찾아 고객을 발굴하고 고객이 필요로 하는 렌탈솔루션을 만들어 제공하는 것으로 사업방향을 잡았다”며 “온라인 플랫폼 렌탈드림을 개편하고 특허 출원한 세이빙렌탈 오픈 등을 통해 렌탈 개척자의 이미지를 더욱 견고하게 다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이번 수상을 통해 비즈마켓렌탈은 브랜드 가치 향상 및 소비자 만족도 상승, 공정성 및 신뢰도 향상,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대한 가치 실현, 브랜드 경쟁력 강화 등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우수 브랜드로 선정된 비즈마켓렌탈은 지난 2018년 12월 설립된 기업으로, 700여 개 기업고객 대상으로 임직원복지몰, 판촉솔루션, 산업재(MRO) 공급업을 비즈니스 플랫폼을 통해 11년간 사업을 진행하는 비즈마켓을 모회사로 두고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