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JTBC ‘피크타임’/JTBC
사진=JTBC ‘피크타임’/JTBC

[문화뉴스 유지연 인턴기자] 15일 방송되는 JTBC '피크타임(PEAK TIME)' 6회에서 두 개의 베네핏을 건 치열한 승부가 펼쳐진다.

JTBC ‘피크타임’ 6회에서 2라운드 연합 매치의 모든 승패가 갈린다. 

랩 유닛 대결에서 강력한 에너지로 무대를 장악한 랩 B(팀 8시 이찬·GK, 팀 20시 로다, 팀 21시 시우)가 1위를 차지하면서 이제 남은 베네핏은 단 2개다. 

앞서 보컬 C(팀 11시 태환, 팀 13시 영서, 팀 15시 태빈·일경, 팀 24시 김병주·GON)가 심사위원단에게 호평을 받았다. 

그런 가운데 A 연합(팀 2시, 5시, 9시, 18시)은 심각한 중간평가 이후 분위기 쇄신을 위해 댄스 유닛 멤버 윤혁과 보컬 유닛 멤버 은호의 포지션을 바꾸는 승부수를 던진다. 

보컬 우등생들이 포진된 보컬 B(팀 8시 룬·테오, 팀 20시 빛새온, 팀 21시 임찬, 팀 23시 가람·인준)는 기대를 확신으로 바꾸는 무대로 존재감을 빛낸다. 

예고 영상부터 화제를 모은 보컬 D(팀 1시 루오, 팀 4시 준, 팀 7시 희재·이레, 팀 14시 최준성)의 무대도 기다려진다.

사진= JTBC ‘피크타임’/JTBC
사진= JTBC ‘피크타임’/JTBC

지난주 눈물을 쏙 뺀 ‘매운맛’ 기습 중간 평가에 이어 180도 달라진 분위기의 합숙 2차 평가도 공개된다. 각고의 노력으로 혹평을 이겨낸 각 연합 보컬, 댄스 유닛의 업그레이드 무대에 이목이 집중된다.

라이언전의 눈물을 쏟게 한 유닛부터 김성규가 “또 보고 싶다”라면서 기립한 유닛까지, 승리의 주인공이 될 연합이 공개될 본방송에 기대가 쏠린다. 

한편, 2라운드 연합 매치의 모든 승부가 갈리는 ‘피크타임’ 6회는 15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주요기사
방송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