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드라마, 시리즈, 애니메이션, 예능까지
현실과 판타지를 오가는 금주 신작 라인업 공개
'대행사', '섀도우 앤 본', '미혹' 등

[문화뉴스 임지원 인턴기자]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가 파트2 공개 후 글로벌 1위에 오르며 인기를 얻고 있다. 3월 셋째 주, 새롭게 재미를 선사할 작품들을 알아본다.

대행사 Agency (3/19 공개 예정)

사진=드라마 '대행사' 스틸 / 넷플릭스 제공
사진=드라마 '대행사' 스틸 / 넷플릭스 제공

'대행사'는 VC그룹 최초로 여성 임원이 된 고아인이 최고의 위치에 오르기 위해 자신의 커리어를 만들어가는 모습을 그린 오피스 드라마다. 

국내 1위 광고대행사 VC기획에 만점으로 입사해 타고난 인사이트와 전략적인 사고로 팀장이 된 아인에게 생각지도 못한 상무직과 여성 최초 임원이라는 감투가 씌워진다. 사실 이 승진이 1년짜리 대외용이었다는 것을 알게 된 아인은 오히려 이를 기회 삼아 VC그룹 최고의 자리까지 도전한다. 

이보영이 고아인 역, 손나은이 SNS 본부장 한나 역, 조성하가 기획 본부장 창수 역, 한준우가 한나와 엮이는 비서실 차장 영우 역을 맡았다. 드라마 '월간 집', '으라차차 와이키키' 시리즈 등의 이창민 PD가 연출을, 실제 광고업계의 종사자였던 송수한 작가가 극본을 맡아 프로들의 하이퍼리얼리즘 드라마를 완성시켰다.

섀도우 앤 본 시즌2 (Shadow and Bone Season2), (3/16 공개 예정)

사진=드라마 '섀도우 앤 본' 스틸 / 넷플릭스 제공
사진=드라마 '섀도우 앤 본' 스틸 / 넷플릭스 제공

'섀도우 앤 본'은 리 바두고의 세계적인 베스트셀러 소설을 원작으로 한 넷플릭스 시리즈로, 전쟁으로 황폐해진 세상에 고아로 자라난 병사 알리나가 빛의 힘을 갖게 된 이후 여정을 담았다. 

시즌1에서 자신의 힘을 빼앗으려는 키리건 장군으로부터 도망친 알리나와 그녀의 단짝 친구 말은 왕국을 지키고 어둠의 장막을 무너뜨리기 위해 다시 결의를 불태운다. 하지만 키리건 장군은 그림자 괴물 군단과 무시무시한 그리샤 전사들을 등에 업고 더 위험한 존재가 되어 나타난다. 그에 맞서기 위해 알리나는 말과 함께 막강한 새 아군을 결집시키고 힘을 키워줄 신비로운 두 생명체를 찾아 모험을 시작한다. 

시즌1에서 보석 같은 배우들의 발견이라는 평가를 받은 제시 메이 리, 아치 르노, 벤 반스가 함께하고 패트릭 깁슨이 합류했다. 

미혹 (The Other Child), (3/20 공개 예정)

사진=영화 '미혹' 스틸 / 넷플릭스 제공
사진=영화 '미혹' 스틸 / 넷플릭스 제공

'미혹'은 아이를 잃고 슬픔에 빠진 가족이 새로운 아이를 입양하면서 기이한 일들이 벌어지게 되는 미스터리 공포 영화다. 

사고로 셋째 아이를 잃었던 현우와 석호의 가족은 행복을 되찾기 위해 새로운 아이를 입양하기로 결심한다. 하지만 입양한 이삭이 죽은 아이를 보기 시작하고, 미스터리한 이웃 영준이 이들의 비밀을 다 알고 있는 듯이 행동하면서 가족들은 두려움과 공포에 휩싸인다. 

박효주가 아내 현우 역, 김민재가 남편 석호 역, 차선우가 영준 역으로 분해 강렬한 연기 앙상블을 완성시켰다.

마술사의 코끼리 (The Magician's Elephant), (3/17 공개 예정)

사진=영화 '마술사의 코끼리' 스틸 / 넷플릭스 제공
사진=영화 '마술사의 코끼리' 스틸 / 넷플릭스 제공

'마술사의 코끼리'는 뉴베리상 수상 작가 케이트 디카밀로의 도서를 원작으로 한 넷플릭스 영화로, 잃어버린 여동생을 찾아줄 신비한 코끼리를 만나기 위해 모험을 떠난 피터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오래전 잃어버린 동생을 애타게 찾고 있던 피터는 우연히 만난 점술가에게 마법의 코끼리를 따라가면 동생을 찾을 수 있다는 이야기를 듣는다. 마침내 피터는 마술사의 코끼리를 만나지만 코끼리와 함께 떠나기 위해서는 왕이 내린 불가능한 세 가지 과제를 수행해야만 한다. 피터가 과제들을 모두 완수하고 신비한 코끼리와 함께 여동생을 찾을 수 있을지 마법 같은 모험이 그려진다. 

 

혜미리예채파 (HYE MI LEE YE CHAE PA)

사진=예능 '혜미리예채파' 스틸 / 넷플릭스 제공
사진=예능 '혜미리예채파' 스틸 / 넷플릭스 제공

'혜미리예채파'는 걸스데이 혜리, (여자)아이들 미연, 댄서 리정, 솔로 가수 최예나, 르세라핌 김채원, 방송인 파트리샤가 여섯 자매로 뭉쳐 외딴 산골에서 살림살이를 하는 리얼리티 예능이다. 

‘핫’한 MZ세대의 아이콘들이 동고동락하며 각종 퀘스트를 통해 얻은 캐시로 살림살이에 필요한 용품을 구해 텅 빈 외딴 시골집을 드림 하우스로 채워간다. 

'혜미리예채파'에서 6인 6색 멤버들의 복작복작 살림살이와 유쾌한 케미를 만나볼 수 있을 것이다. 

그 외에도 넷플릭스에는 '스카이 하이: 더 시리즈' (3/17 공개 예정), '끝까지 살아남아라', '비스트' 등의 신작들이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