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첫 북미·아시아 쇼케이스 투어 13회 개최
오는 20일 미니 1집 '엑스페르고' 발매 및 컴백 쇼케이스

사진=뮤직비디오 티저/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뮤직비디오 티저/JYP엔터테인먼트 제공

[문화뉴스 백승혜 인턴기자] 엔믹스(NMIXX)가 신곡 'Love Me Like This'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엔믹스는 오는 20일 미니 1집 'expérgo(엑스페르고)‘와 타이틀곡 'Love Me Like This'를 발매하고 컴백한다. 이에 앞서 18일 0시에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신곡 뮤비 티저를 선보였다.

영상은 인트로부터 등장하는 'Love Me Like This' 사운드와 함께 꽃들이 만개한 정원을 등진 릴리, 해원, 설윤, 배이, 지우, 규진의 모습으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이어 여섯 멤버들은 새하얀 공간 속 파워풀한 군무와 손하트 엔딩으로 뮤비 완편을 향한 궁금증을 높였다.

타이틀곡 'Love Me Like This'는 스트리트 바이브의 바운시 랩과 R&B 스타일 보컬 라인을 믹스한 곡으로 세계적인 프로듀싱팀 런던노이즈가 편곡했다. 중독적인 멜로디 위 스스로와 서로를 사랑하게 된 사람들의 진정한 연결과 변화 과정을 노랫말에 담았다.

이들은 최근 데뷔 첫 단독 쇼케이스 투어 'NICE TO MIXX YOU' 개최 소식을 알렸다. 오는 5월 2일(현지시간) 시애틀을 시작으로 4일 산호세, 5일 로스앤젤레스, 8일 댈러스 등 북미 8개 지역에 이어 6월 4일 태국 방콕, 9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18일 대만 등 아시아 5개 지역에서 총 13회 규모의 공연을 펼칠 계획이다.

한편, 엔믹스는 오는 20일 오후 6시 데뷔 첫 미니 앨범 '엑스페르고’를 정식 발매한다. 같은 날 오후 8시에는 컴백 쇼케이스 'Docking Station : expérgo'를 열어 유튜브 생중계를 동시 진행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