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30일 목요일 오후 8시, 라이브 콘텐츠로 진행

사진=프리즘 제공
사진=프리즘 제공

[문화뉴스 유지연 인턴기자] 리테일 미디어 플랫폼 ‘프리즘(PRIZM)'이 20세기 걸작을 만나볼 수 있는 루드비히 미술관 컬렉션 ‘피카소와 20세기 거장들’ 전시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프리즘은 최근 세분화된 소비자 취향을 만족시키기 위해 컬쳐 카테고리의 프로모션을 새롭게 기획하며 상품 영역을 확대했다. 오는 30일 오후 8시부터 프리즘이 라이브 콘텐츠로 처음으로 선보이는 컬쳐 상품은 ‘피카소와 20세기 거장들’ 전시회 프로모션이다. 

20세기 모던아트부터 현대에 이르는 주요한 예술사조와 피카소, 샤갈, 칸딘스키, 앤디 워홀, 리히텐슈타인 등 세계적인 거장의 작품으로 구성된 전시회는 관람객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프리즘은 티켓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편의를 제공하고자 별도 대기 시간 없이 바로 관람할 수 있는 ‘프리즘 패스’를 준비했다. ‘프리즘 패스’는 라이브 방송 중에 구매하는 모든 티켓에 즉시 적용된다.

유한익 RXC 대표는 “문화예술에 높은 관심을 보이면서도 가치 소비를 중시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피카소와 20세기 거장들’ 전시회 프로모션을 선보일 수 있게 되어 뜻깊다”며 “가지각색의 취향을 가지고 있는 요즘 소비자의 어도러블 라이프(adorable life)를 위해 프리즘도 더욱 다채로운 영역의 상품을 개발하는 데 노력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