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곡을 들려드릴지 밤새 고민"
가수 김태현, 하진 등 게스트로 참여

제공: AW엔터테인먼트
제공: AW엔터테인먼트

[문화뉴스 권아영 인턴기자] 가수 임윤성이 지난 7일 서울 마포구 홍대 롤링홀에서 첫 단독 콘서트'투마로우(TOMORROW)'를 개최해 팬들과 만났다. 

이날 임윤성은 무대에서 유니크한 보컬과 자신의 트레이드 마크인 트럼펫 연주를 선보였다. 그는 "첫 단독 콘서트 와주셔서 감사하다. 어떤 곡을 들려드리면 좋을지 많이 고민했다."며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과 첫 단독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내비쳤다. 

이어 임윤성은 'Valerie', 'Beautiful surprise', 'say you won't let go' 등 서정적인 팝송을 커버해 호소력 짙은 무대를 보여줬다.

게스트로는 가수 하진과 밴드 딕펑스의 보컬 김태현이 깜짝 등장했다. 두 아티스트는 각각 'We all lie', 'Take me'와 '비바청춘'을 선곡으로 관객들의 인사에 뜨겁게 화답했다. 더불어 김태현은 임윤성과 함께 '나의 외로움이 널 부를 때' 무대로 콘서트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다. 

마지막으로 임윤성은 지난 2월 발매한 앨범'투마로우(TOMORROW)'의 타이틀곡 '세상의 끝에서'와 첫 솔로 싱글 '미드나잇 드라이버'로 콘서트의 대미를 장식했다. 

콘서트를 마친 임윤성은 "첫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게 되어 감회가 새롭다."며 "앞으로도 좋은 노래와 무대로 꾸준히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공연 소감을 전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