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린, 봄을 닮은 화사한 꽃 미모 자랑하며 새 출발…빌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사진=빌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빌엔터테인먼트 제공

[문화뉴스 고나리 기자] 그룹 여자친구 출신 가수 예린이 빌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17일 소속사 빌엔터테인먼트 측은 “아티스트로서 무한한 잠재력을 지닌 예린과 새로운 시작을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

음악, 방송활동 등 다방면에서 자신의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고 전했다.

빌엔터테인먼트 공식 SNS 채널에는 예린의 웰컴 이미지도 공개됐다.

이미지 속 예린은 봄을 닮은 꽃 미모를 자랑하며 특유의 밝은 에너지가 묻어나는 화사한 웃음과 함께 예린이 지니고 있는 본연의 아름다움을 그대로 이끌어내 눈길을 끈다.

그룹 여자친구 출신인 예린은 지난 2015년 첫 미니앨범 ‘시즌 오브 글래스’로 데뷔. ‘오늘부터 우리는’, ‘시간을 달려서’, ‘너 그리고 나’ 등 다수의 히트곡을 발매하며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바. 이 가운데 예린은 지난해 5월 첫 솔로 앨범 ‘ARIA’를 발매하고 좋은 반응을 얻으며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기분 좋은 시작을 알렸다.

예린은 무대에서 빛나는 보컬, 댄스 실력은 물론 활발한 예능 활동도 펼치며 다재다능한 면모를 보였다.

‘정글의 법칙’, ‘싱인더그린’ 등에 출연하며 순발력과 탁월한 예능감을 바탕으로 예능 블루칩으로 주목받은 것. 특히 여러 차례 MC로 활약하며 군더더기 없는 딕션과 깔끔하고 안정적인 진행실력을 인정받기도. 예린이 새 출발을 알린 빌엔터테인먼트는 팩트코퍼레이션이 2022년 10월 창립한 종합엔터테인먼트 회사로 국내 대형기획사 출신 전문가들이 대거 포진되어 전문성을 더했으며 가수와 배우 부문을 모두 아우르고 있다.

이 가운데 빌엔터테인먼트는 가수 겸 배우 이진혁에 이어 빌엔터테인먼트의 두번째 아티스트인 예린의 영입의 소식을 알리며 향후 기존 영역을 넘어 다양한 분야로 매니지먼트 영역을 확장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예린은 최근 소속사 빌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으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 나갈 예정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