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재 ‘풍악’, ‘더트롯쇼’ 1위

사진=SBS FiL, SBS M ‘더트롯쇼’ 캡처
사진=SBS FiL, SBS M ‘더트롯쇼’ 캡처

[문화뉴스 정현수 기자] 가수 김희재가 ‘더트롯쇼’ 명예의 전당에 올랐다.

지난 24일 방송된 SBS FiL, SBS M ‘더트롯쇼’에서 김희재의 ‘풍악’은 김호중&송가인의 듀엣곡 '당신을 만나', 임영웅 'London Boy'를 제치고 1위는 차지했다.

앞서 10일 김희재는 ‘더트롯쇼’ 첫 1위를 기록, 이어 17일 방송에서 연속으로 1위를 차지하며 뜨거운 인기를 보여줬다. 이에 그치지 않고 다시 한번 1위 후보에 오른 김희재는 ‘풍악’으로 3주 연속 1위의 영광을 안게 됐다.

김희재는 “명예의 전당이라는 큰 영광스러운 자리에, 제가 영광을 누릴 수 있도록 해주신 희랑별(팬클럽 명)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라며 “너무 감사드린다. 영광스러운 자리에 저를 올려주시고, 1위 가수로 만들어주셔서 감사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언제나 제가 무대에서, 많은 곳에서 빛날 수 있게 밤하늘이 되어주는 희랑별 가족들, 저와 함께 오르막길을 올라줘서 고맙고 사랑하고 감사하다”라며 “더 좋은 음악과 무대로 보답 드릴 수 있는 가수 김희재가 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한편 김희재는 오는 6월 15일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개막하는 뮤지컬 ‘모차르트!’를 통해 첫 뮤지컬배우에 도전한다.

주요기사
방송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