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미란, ‘나쁜엄마’로 안방 저격 예고 코끝 찡한 감동 선사 예정

▲ [사진= 씨제스 스튜디오 / 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SLL?필름몬스터]

[문화뉴스 정현수 기자] 배우 라미란이 ‘나쁜엄마’로 안방 저격을 예고했다.

오는 26일 첫 방송되는 JTBC 새 수목드라마 ‘나쁜엄마’는 자식을 위해 악착같이 나쁜 엄마가 될 수밖에 없었던 엄마 영순과 뜻밖의 사고로 아이가 되어버린 아들 강호가 잃어버린 행복을 찾아가는 감동의 힐링 코미디. 라미란은 자식을 지키기 위해 악착같이 살아온 나쁜 엄마 ‘진영순’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지난해 라미란은 드라마 ‘내과 박원장’을 시작으로 영화 ‘정직한 후보2’, ‘컴백홈’, ‘고속도로 가족’까지 다양한 작품으로 대중을 만났다.

쉴 틈 없는 열일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라미란이 ‘나쁜엄마’로 안방 컴백을 예고하자 대중의 뜨거운 관심이 쏠리고 있는 상황. 라미란은 앞서 공개된 ‘나쁜엄마’ 포스터와 티저를 통해 진영순 캐릭터에 완벽하게 분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눈시울을 붉히며 방영 전부터 엄청난 기대를 모으기도. 이에 라미란 중심으로 ‘나쁜엄마’ 기대 포인트를 짚어봤다.

믿고 보는 배우 라미란이 이번에는 엄마로 변신했다.

그간 다수의 작품에서 엄마 캐릭터를 선보였던 라미란이지만, ‘나쁜엄마’ 속 영순은 조금 특별하다.

자식을 위해 ‘나쁜 엄마’가 되기로 자처한 것. 라미란은 화장기가 거의 없는 모습으로 영순 캐릭터의 디테일을 더했고 나쁜 엄마가 될 수밖에 없는 영순의 사연을 섬세한 연기로 그려내며 극의 몰입도를 더할 예정이다.

또한, 자식을 위해 악착같이 살아가고 있는 엄마 영순이 그려낼 애틋한 모성애가 많은 이의 공감을 자아낼 것으로 기대된다.

라미란이 ‘나쁜엄마’를 통해 진한 감성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기존 유쾌하고 밝은 캐릭터로 대중들을 만났던 라미란. 그러나 ‘나쁜엄마’ 속 라미란은 깊은 감정 연기로 시청자들의 눈시울을 붉힐 준비를 하고 있다.

이러한 라미란의 연기는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엄마가 한 번만 더 나쁜 엄마 할게”, “행복해야 돼, 슬퍼하거나 무너지지 말고 기뻐해야 돼” 등 티저 영상 속 대사들은 시청자들의 마음을 울리며 드라마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고 ‘연기 장인’ 라미란이 ‘나쁜엄마’를 통해 선보일 코끝 찡한 감동에 기대를 더했다.

라미란이 선보일 완벽한 케미도 기대 포인트다.

방송 전부터 베테랑 배우들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았던 ‘나쁜엄마’. 라미란은 극중 아들 강호는 물론, 조우리 마을 사람들과도 끈끈한 관계를 유지하며 완벽한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라미란이 극중 남편 해식 역으로 출연하는 배우 조진웅과 단짠 케미를 그려낼 것으로 예고돼 궁금증을 더하고 있는 상황. 이처럼 영순의 일대기에 따라 변화하는 사람들과 이들이 선사할 스토리가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어떤 캐릭터도 제 옷을 입은 듯 완벽하게 소화하며 ‘믿고 보는 배우’로 활약하고 있는 라미란. 라미란의 연기 변신이 돋보이는 ‘나쁜엄마’가 첫 방송까지 단 하루만을 남겨두고 있는 가운데 라미란이 선사할 힐링 코미디에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한편 라미란이 출연하는 JTBC 새 수목드라마 ‘나쁜엄마’는 오는 26일 밤 10시 30분 첫 방송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