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 밤 10시 30분 MBC ‘라디오스타’

▲ <사진제공>MBC ‘라디오스타’

[문화뉴스] 구독자 266만명을 자랑하는 경제 유튜버 슈카가 ‘라디오스타’에서 자신만의 특급 재테크 방법을 대공개한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오는 26일 밤 10시 30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는 최수종, 박영진, 슈카, 곽윤기가 출연하는 ‘짠, 마이웨이’ 특집으로 꾸며진다.

펀드매니저 출신인 슈카는 경제 유튜브 채널 ‘슈카월드’를 운영하면서 어려운 경제 이슈를 재밌고 쉽게 알려주는 콘텐츠를 선보이며 이름을 알렸다.

최근에는 경제를 넘어 사회, 역사, 예능까지 다양한 장르를 넘나드는 콘텐츠로 266만 구독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2년 만에 ‘라스’에 재출연한 슈카는 미국의 경제 잡지 포보스가 선정한 ‘2022년 대한민국 파워 유튜버’에 이름을 올렸다고 근황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그런데 그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장르가 ‘코미디’로 분류됐다고 밝혀 그 내막을 궁금케 만든다.

이날 슈카는 최근 경제 상황에 발맞춰 시청자들이 궁금해할 투자 방법부터 재테크까지 자신만의 꿀팁을 대방출해 출연진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그러면서 슈카는 정작 본인은 쫄보 투자자라고 고백함과 동시에 과거 소심 마인드로 투자했다가 대박을 놓쳤던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이를 듣던 ‘라스’ MC들은 “헛똑똑이다”고 한마디해 폭소케 한다.

이어 슈카는 과거 여의도 펀드매니저로 활동했던 시절 허세가 가득했다고 고백한다.

이어 그는 허세 때문에 마이너스 통장을 만들었다고 전해 과연 어떤 사연인지 궁금증을 치솟게 한다.

또 슈카는 수많은 이들을 구한 예언의 주인공이었다고 밝혀 ‘라스’ MC들과 게스트들을 깜놀하게 만든다.

그가 남겼던 예언이 무엇인지 본방송을 향한 궁금증을 치솟게 한다.

또한 슈카는 주가가 폭락하면 자신의 유튜브 조회수가 오른다고 밝혀 눈길을 끈다.

그는 “오히려 수익은 떨어졌다”며 비하인드를 들려줄 예정이다.

그런가 하면, 슈카는 예능 ‘복면가왕’에 출연하게 된 비하인드 에피소드를 풀공개한다.

특히 그는 MC 김구라에게 고마웠다고 이야기해 궁금증을 자극한다.

경제 유튜버 슈카가 쫄보 투자자가 된 비하인드 스토리는 오는 26일 수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보도자료는 문화뉴스 기사가 아니며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원문 그대로 서비스하는 것입니다.
편집방향과는 무관합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