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음악회’ 출연진, 선곡, MC 아나운서, 방청 신청 등 소개
30일 오후 6시 방송

[열린음악회 출연진] 스테이씨, 울랄라세션, 크라잉넛, 신현희, 박군 등...라인업 및 선곡 목록은?/사진=KBS 제공
[열린음악회 출연진] 스테이씨, 울랄라세션, 크라잉넛, 신현희, 박군 등...라인업 및 선곡 목록은?/사진=KBS 제공

[문화뉴스 임효정 기자] '열린음악회'가 다양한 아티스트들과 함께 음악을 들려준다.

30일 방송되는 KBS1 '열린음악회' 1428회는 경상국립대학교 건학 113주년 기념 방송으로 진행되는 가운데 남상일, 울랄라세션, 오유진, 박군, 스테이씨(STAYC), 김현철, 신현희, 크라잉넛이 출연한다.

이날 무대에는 건학 113주년을 기념해 경상국립대학교 민속무용학과가 진주교방굿거리춤을 선보인다.

국악인 남상일은 '쾌지나 칭칭나네'와 함께 '본조아리랑', '밀양아리랑', '진도아리랑' 메들리를 들려준다. 이어 그룹 울랄라세션은 'On My Way'와 대표곡 '아름다운 밤'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트롯 무대도 만나볼 수 있다. 오유진은 '진또배기'를 부르고 박군은 '유턴하지 마', '한잔해'를 들려준다. 두 사람의 '당신이 좋아' 듀엣 무대도 준비됐다.

[열린음악회 출연진] 스테이씨, 울랄라세션, 크라잉넛, 신현희, 박군 등...라인업 및 선곡 목록은?/사진=하이업엔터테인먼트
[열린음악회 출연진] 스테이씨, 울랄라세션, 크라잉넛, 신현희, 박군 등...라인업 및 선곡 목록은?/사진=하이업엔터테인먼트

걸그룹 스테이씨는 최신 히트곡인 'Teddy Bear'과 'Poppy' 무대를 준비했다.

가수 김현철은 '봄이 와'를 비롯해 '왜 그래', 대표곡 '달의 몰락'을 들려준다. 또한 가수 신현희는 대표곡 '오빠야'와 함께 싸이의 노래 '챔피언'을 준비했다.

끝으로 밴드 크라잉넛(박윤식, 이상혁, 이상면, 김인수, 한경록)이 '명동콜링', '다음에 잘하자'와 함께 대표곡 '말달리자' 무대를 통해 대미를 장식할 예정이다.

한편 '열린음악회'는 1993년부터 대한민국 음악쇼를 이끌어 온 대한민국 대표 음악 프로그램이다. 다양한 장르, 다양한 가수를 통해 전 세대가 함께 할 수 있는 시간을 만들고 있다. KBS 이현주 아나운서가 MC를 맡고 있다.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방송되며, 방청 신청은 '열린음악회'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이하 열린음악회 제 1428회 출연진 및 선곡 정보

Intro) 진주교방굿거리춤 / 경상국립대학교 민속무용학과

01) 쾌지나 칭칭나네 / 남상일

02) 본조아리랑+밀양아리랑+진도아리랑 / 남상일

03) On My Way / 울랄라세션

04) 아름다운 밤 / 울랄라세션

05) 진또배기 / 오유진

06) 유턴하지 마 / 박군

07) 한잔해 / 박군

08) 당신이 좋아 <남진+장윤정> / 박군 + 오유진

09) Teddy Bear    / STAYC(스테이씨)

10) Poppy / STAYC(스테이씨)

11) 봄이 와 / 김현철

12) 왜 그래 / 김현철

13) 달의 몰락 / 김현철

14) 오빠야 / 신현희

15) 챔피언 <싸이> / 신현희

16) 명동콜링 / 크라잉넛

17) 다음에 잘하자 / 크라잉넛

18) 말달리자 / 크라잉넛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