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치원, 초등학생 어린이날 선물 추천
디즈니 캐릭터 상품, 변신로봇, 보드게임, 닌텐도 스위치

사진=pixabay [어린이날 선물] 아이들이 '만세' 외칠 베스트템  추천 TOP 4
사진=pixabay [어린이날 선물] 아이들이 '만세' 외칠 베스트템  추천 TOP 4

[문화뉴스 임효정 기자] 5월 5일 어린이날이 성큼 다가왔다. 올해 어린이날은 전국적으로 비가 온다고 예보되어 야외 나들이가 어려울 것으로 보인다. 비 오는 날씨는 우울한 기분을 유발할 수 있지만, 좋아하는 선물을 받으면 기분이 전환될 수 있다. 

비가 오는 어린이날, 아이들이 좋아할 선물을 추천한다.

디즈니 캐릭터 상품

사진=잼버스코리아 제공
사진=잼버스코리아 제공

디즈니에는 겨울왕국 엘사와 같은 디즈니 프린세스부터, 아이언맨 같은 마블 히어로까지 다양한 캐릭터가 아이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디즈니 캐릭터 상품에는 '아이언맨 마크6 피규어', '레고 디즈니 겨울왕국2 엘사와 노크 스토리북', '디즈니프린세스 사인펜 색연필 세트' 등이 있다.

변신로봇 장난감

사진=초이락컨텐츠컴퍼니 제공
사진=초이락컨텐츠컴퍼니 제공

아이들로부터 꾸준히 인기를 얻는 장난감은 바로 변신로봇이다.

차량에서 로봇으로 변신하는 기능은 어린이들의 상상력과 창의력을 자극할 수 있고, 또한 조립과 조작 과정에서 놀이와 동시에 학습의 효과까지 얻을 수 있다.

'울프닉스', '팔로노이드', '헬로카봇', '미니특공대', '또봇' 등 다채로운 변신로봇 캐릭터 상품이  있다.

보드게임

사진=토이트론 제공
사진=토이트론 제공

비 오는 날 실내에서 가족끼리 하기에 보드게임도 좋다.

보드게임은 다른 사람들과 함께 즐기는 게임인 만큼, 아이들의 상호작용과 소통 능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보드게임으로는 '마리오 카트레이싱 디럭스', '마리오 흔들타워게임', '마리오 어드벤쳐DX' 등이 있다.

닌텐도 스위치

사진=닌텐도 홈페이지 [어린이날 선물] 아이들이 '만세' 외칠 베스트템  추천 TOP 4
사진=닌텐도 홈페이지 [어린이날 선물] 아이들이 '만세' 외칠 베스트템  추천 TOP 4

닌텐도는 아이들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게임기 중 하나다.

지난 2019년 발매된 '닌텐도 스위치'는 요즘 가장 인기 있는 닌텐도 시리즈다.

닌텐도 스위치는 다양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장치로, '슈퍼 마리오', '별의 커비', '포켓몬스터', '귀멸의 칼날' 등 다양한 게임칩이 있기 때문에 아이들의 취향에 맞춰 선물할 수 있다.

더불어 숫자나 언어, 지식을 습득할 수 있는 게임 등 학습에 도움이 되는 게임은 사고와 문제 해결 능력을 향상시키며 성취감을 느낄 수 있다.

비 예보로 실내에서 보내야 할 어린이들에게 어린이날 선물을 통해 아이에 대한 사랑과 관심을 표현해 보는 것은 좋은 선택이 될 것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