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캐쳐 ‘From us’, 프로듀서 올라운더 전곡 지원사격 ‘시너지 기대’

▲ 사진제공 = 드림캐쳐컴퍼니

[문화뉴스 정현수 기자] 그룹 드림캐쳐가 ‘BONVOYAGE’로 컴백한다.

드림캐쳐는 지난 15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여덟 번째 미니앨범 ‘Apocalypse : From us’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프랑스어로 ‘여행 잘 다녀와’라는 인사를 뜻하는 타이틀 ‘BONVOYAGE’를 비롯해 ‘Intro : From us’, ‘DEMIAN’, ‘Propose’, ‘To. You’까지 총 다섯 개의 트랙이 수록된다.

이뿐만 아니라 오랜 시간 드림캐쳐와 합을 맞춰온 프로듀서 올라운더가 전곡 지원사격에 나서 또 한번의 시너지를 예고하고 있는가 하면, 강렬한 록 사운드가 기반된 음악으로 보여줄 그룹 색 역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약 7개월 만에 컴백을 알린 드림캐쳐는 미니 8집으로 세계관의 피날레를 장식한다.

전작 타이틀이었던 ‘MAISON’과 ‘VISION’으로 지구에 대한 위기의 메시지를 전달했던 이들은 이번 신보를 통해 인간의 감정을 풀어낸 희로애락을 노래하며 아포칼립스 3부작을 마무리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현재 드림캐쳐는 다채로운 프로모션으로 컴백 열기를 이어가는 중이다.

멤버별 인디비듀얼 티저부터 남다른 팀 케미를 느낄 수 있었던 그룹 티저 등 무한한 콘셉트 소화력을 자랑하며 전 세계 K팝 팬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은 만큼, 컴백을 앞둔 드림캐쳐를 향해 뜨거운 궁금증이 계속되고 있다.

유일무이한 콘셉트로 컴백을 알린 드림캐쳐의 ‘Apocalypse : From us’는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