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캐쳐, 타이틀 ‘BONVOYAGE’ 댄스 프리뷰 오픈…퍼포먼스 장인의 귀환

▲ 사진제공 = 드림캐쳐컴퍼니

[문화뉴스 정현수 기자] 그룹 드림캐쳐가 무대 맛집의 명성을 이어간다.

드림캐쳐는 지난 22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여덟 번째 미니앨범 ‘Apocalypse : From us’ 타이틀곡 ‘BONVOYAGE’의 댄스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시연의 파워풀한 보컬로 포문을 연 댄스 프리뷰 속 드림캐쳐는 완벽한 합을 자랑하는 칼군무를 선보인 것은 물론, 절도 있는 제스처를 더한 퍼포먼스로 걸크러시 매력을 뽐내며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손가락으로 원을 그리는 손동작이 이어질 안무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는가 하면, 다양한 동선과 대형이 돋보이는 구성 역시 무대 위 드림캐쳐를 향한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BONVOYAGE’는 ‘MAISON’과 ‘VISION’의 연장선으로 아포칼립스 세계관의 마지막 이야기를 담은 곡이다.

드림캐쳐는 인과관계 속 얻은 깨달음을 통해 ‘안녕’이라는 인사를 건네며 이번 시리즈의 대단원을 찬란히 마무리할 예정이다.

매 컴백마다 화려한 퍼포먼스를 펼치며 ‘무대 장인’이라는 수식어를 얻은 드림캐쳐인 만큼, ‘BONVOYAGE’ 활동으로 새롭게 보여줄 이들의 글로벌 활약에 관심이 집중된다.

역대급 퍼포먼스로 돌아올 드림캐쳐의 ‘Apocalypse : From us’는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