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모두 매주 2번째, 4번째 일요일 휴무
5월 28일 일요일 휴무

 [문화뉴스 박소연 인턴기자] 대형마트 휴무일과 할인 목록을 소개한다. 

사진= 이마트 전단 행사 / 출처: 이마트 공식 홈페이지/ '대형마트 할인행사'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할인행사... 2,4째 주 일요일 휴무
사진= 이마트 전단 행사 / 출처: 이마트 공식 홈페이지/ '대형마트 할인행사'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할인행사... 2,4째 주 일요일 휴무

지난 11일부터 진행했던 이마트 '미트클럽 시즌12' 이벤트가 6월 28일까지 이어진다. 미트클럽 시즌12는 축산코너에서 구입한 품목에 한해 5,000원당 스탬프를 1개씩 적립하여 스탬프의 개수에 따라 축산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행사이다. 

추가 행사로, 축산 코너 중 '달링다운와규'를 구매하면 2만원당 스탬프를 1개씩 적립한다. 행사 기간 내로 스탬프를 완성하여 경품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달링다운와규 특호 선물세트, 호주 퀸즐래드산 고급 캄포원목 도마,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1매 기프티콘을 각각 20명, 500명, 1000명 에게 지급한다. 

또한 방울토마토, 망고, 블루베리, 수박, 복숭아 등 과일류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사진= 롯데마트 주말 행사 / 출처: 롯데마트 공식 홈페이지
 사진= 롯데마트 주말 행사 / 출처: 롯데마트 공식 홈페이지

롯데마트는 5월 26일부터 28일까지 3일 간 '오늘의 장보기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카오페이로 10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2만원 할인되며 이는 L.POINT 통합회원에 한해 다운로드 가능한 쿠폰으로 적용된다. 

동원 곰탕 시리즈, 샘표 커리 시리즈, CJ제일제당 즉석밥 등 2+1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냉동 고기와 냉동 치킨너겟 등, 즉석식품 1+1 품목을 다양하게 적용한다. 

지난 18일 부터 시작됐던 이벤트 '스프라이트 워터밤 추첨 증정' 이벤트는 오는 31일 마감된다. 기획전 내 행사상품을 1개 이상 구매 시 추첨을 통해 70명에게 워터밤 티켓을 증정한다. 
 

사진= 홈플러스 할인 기획 / 출처: 홈플러스 공식 홈페이지
사진= 홈플러스 할인 기획 / 출처: 홈플러스 공식 홈페이지

홈플러스는 휴지와 세제 등, 가정용품 품목을 1+1 행사 적용한다. 또한 차량관 기획 할인으로, 무선충전 거치대, 충전케이블, 매쉬시트커버 등 약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풀무원 라이트누들, 두유면 라인이 약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되며 2만원 이상 구매시 양치 키트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더하여 CJ 햇반 라인 1+1 행사 등, 먹거리 품목에서도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며 스테비아 방울토마토, 삼겹살, 항정살, 초밥 세트 등을 최대 50% 할인한다.

대형마트 3사 모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벤트 및 할인 정보를 자세히 확인할 수 있으며 모든 행사는 입점 점포에 한하고 조기 종료될 수 있다.

한편, 홈플러스, 이마트, 롯데마트는 매달 2, 4번째 일요일 휴무로 5월 28일(일) 휴무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