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어터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 음악감독 겸 작곡가 이성준 지휘
대전예술의전당 아트홀, 7월 15일(토) 오후 7시 공연

[문화뉴스 박소연 인턴기자] 9일 마틴엔터테인먼트는 7월 15일(토) 오후 7시 '브랜든리 심포니 콘서트 너의 이름은 & 스즈메의 문단속'이 대전예술의전당 아트홀에서 개최된다고 전했다.

사진= 브랜든리 심포니 콘서트 너의 이름은 & 스즈메의 문단속 공식 포스터 / 마틴엔터테인먼트, 위플레이사운드 제공
사진= 브랜든리 심포니 콘서트 너의 이름은 & 스즈메의 문단속 공식 포스터 / 마틴엔터테인먼트, 위플레이사운드 제공

프로그램은 1부 너의 이름은, 2부 스즈메의 문단속으로 나뉘어 각 영화 스토리텔링을 풀어낸 짜임새 있는 셋리스트로 풍성한 감동을 선사한다. 이성준 음악감독 지휘 아래 연주되는 40인조 씨어터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와 밴드 라이브 연주는 작품의 감동적인 세계관과 아름다운 음악을 극대화해 진한 여운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연주를 선보이는 씨어터 필하모닉 오케스트라는 공연기획사 위플레이사운드와 마틴엔터테인먼트가 올해 창단한 오케스트라다. 창단 첫 연주를 대한민국 대표 뮤지컬 음악감독 겸 작곡가 이성준(Brandon Lee) 첫 객원지휘와 함께 신카이 마코토 영화 음악을 선보여 공연 팬들과 평단의 기대가 높다. 

브랜든리 콘서트 시리즈는 지난해 10월 '프랑켄슈타인&벤허' 시즌1으로 첫 포문을 열었다. 지난 3월에는 'WestEnd & Disney'로 또 한 번 원작 영화와 뮤지컬의 감동을 전했다. 이어 이번 신카이 마코토 시리즈는 첫선을 보이는 만큼 대중은 물론 국내외 영화, 뮤지컬 팬들에게도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한편, '브랜든리 심포니 콘서트 너의 이름은 & 스즈메의 문단속' 티켓 예매는 6월 9일(금) 오후 3시 인터파크 티켓에서 가능하며, 7월 15일(토) 오후 7시 대전예술의전당 아트홀에서 개최된다.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