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1일 싱글 3집 발매
몽환적 무드의 세계관과 특별한 의미의 오브제 내세워

사진=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문화뉴스 권아영 기자] 그룹 엔믹스(NMIXX)가 오는 7월 11일 세 번째 싱글 'A Midsummer NMIXX's Dream'(어 미드서머 엔믹스 드림)을 발매하고 컴백한다. 

이를 앞두고 JYP엔터테인먼트는 24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새 앨범의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은 고요한 밤 날아온 종이비행기가 책 위에 안착하며 시작한다. 여섯 송이의 팬지꽃이 그려진 페이지에 닿자 NMIXX가 준비한 여름밤의 파티에 NSWER(팬덤명: 엔써)를 초대하는 문구가 반짝이고 책 속으로 꽃잎이 쏟아진다. 작은 화면 속에는 울창한 숲속 릴리(LILY), 해원, 설윤, 배이(BAE), 지우, 규진이 뛰논다. 신비로운 이야기에 빠져들려는 순간, 적막을 깨는 전화벨이 울려 의문의 벨소리가 시청자들을 어디로 이끌지 기대감을 높였다.

고퀄리티 영상미를 자랑하는 트레일러 영상은 판타지 동화를 연상케 하는 몽환적 분위기가 몰입도를 높였고 'Love-in-idleness'(팬지꽃)과 관련된 장면이 곳곳에 등장해 의미를 추측하는 재미를 선사했다.

엔믹스는 현재 데뷔 첫 단독 쇼케이스 투어 'NICE TO MIXX YOU'(나이스 투 믹스 유)를 성황리 전개 중에 있다. 미국 시애틀, 산호세, 로스앤젤레스 등 미주 8개 도시와 태국 방콕,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등을 순회했다. 오는 30일에는 필리핀 마닐라에서 투어 피날레를 화려하게 장식한다.

한편 엔믹스의 싱글 3집은 오는 7월 11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이에 앞서 7월 3일에는 선공개곡을 발매할 예정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