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이로운 사기' 26일 오후 8시 50분 9회 방송
KBS 2TV ‘가슴이 뛴다’, 26일 오후 9시 45분 첫 방송
MBC Drama '로맨스 빌런', 26일 오후 11시 30분 8회 방송

[문화뉴스 우현빈 기자] tvN '이로운 사기', KBS2 '가슴이 뛴다', MBC DRAMA '로맨스 빌런'이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본 방송에 앞서 지난 방송 시청률과 이번주 예고 내용까지 알아본다.

사진 = tvN '이로운 사기' 예고편 캡처
사진 = tvN '이로운 사기' 예고편 캡처

tvN 월화드라마 '이로운 사기'는 공감불능 사기꾼과 과공감 변호사, 너무나 다른 두 사람의 절대악을 향한 복수극이자 짜릿한 공조 사기극 드라마다. 지난 26일 방영된 9회 시청률은 4.1%를 기록했다.(이하 닐슨코리아 기준)

지난 9회에서는 방황을 끝내고 돌아온 이로움(천우희)과 복수의 이유가 생긴 한무영(김동욱)이 협조가 아닌 공조 관계를 구축하며 다시금 적목을 치기 위한 판을 짜려는 내용이 방영됐다.

27일 오후 8시 50분에는 '도저히 공감할 수 없는 인간' 편이 방송된다. 이제 로움과 무영의 목표는 같다! 새로운 팀원들과 함께 로움이 적목에 만든 균열을 이용해 작전을 준비하는 팀. 호정의 아버지 ‘연태훈’을 정보원으로 끌어들이려 하고! 인생 멘토 경호의 연락을 받은 무영은 어린 시절 안 좋았던 기억이 떠오르는데… 한편, 키드들 사이 갈등의 골도 깊어져만 간다.

사진 = KBS 2TV '가슴이 뛴다' 예고편 캡처
사진 = KBS 2TV '가슴이 뛴다' 예고편 캡처

KBS 2TV 월화드라마 '가슴이 뛴다'는 100년 중 하루 차이로 인간이 되지 못한 반인뱀파이어 선우혈과 인간미라고는 찾아볼 수 없는 여자 주인해가 어쩌다 동거를 시작하며, 진정한 온기를 찾아가는 아찔한 목숨 담보 공생 로맨스다. 지난 26일 방영된 1회 시청률은 4.1%를 기록했다.

지난 1회에서는 인간이 되고자 100년 간 지하실의 관 속에서 잠을 자던 선우혈(옥택연)을, 아버지로부터 저택을 상속받은 인간 주인해(원지안)가 단 하루를 남기고 깨우면서 인간이 되지 못해 분노하는 내용이 방영됐다.

27일 오후 9시 45분에는 2화가 방송된다. 뱀파이어를 문 인간은 니가 처음이야! 100년 중 하루가 모자라 인간이 되지 못한 우혈. 그를 전혀 이해하고 싶지 않은 인해. 인간이 되지 못한 것도 억울해 죽겠는데 백 년 후 세상은 우혈에게는 너무 낯설기만 하다. 방황하던 중 재회한 양남이 뱀파이어의 관 뚜껑을 연 인해가 보통 여자가 아닌 것 같으니 곁에 두고 지켜보라고 조언하는데...

사진 = MBC Drama '로맨스 빌런' 예고편 캡처
사진 = MBC Drama '로맨스 빌런' 예고편 캡처

MBC Drama 월화드라마 '로맨스 빌런'은 사랑을 배워가는 두 캠퍼스 커플의 빌런스러운 로맨스를 통해 로맨스 빌런들의 성장기를 보여주는 드라마다. 지난 26일 9회 방송은 0.2%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지난 8회에서는 자신의 실수로 인해 이별당한 뒤 반유진(하승리)을 향한 그리움에 괴로워하는 강희제(차선우)의 모습이 방영됐다.

27일 오후 11시 30분에는 9회 '진상과 빌런이 로맨스를 만났을 때'와 최종회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것들' 편이 방송된다. 희제와 헤어지고 소개팅을 하는 유진. 그리고 다시 유진의 마음을 잡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희제. 아직 서로 마음은 남아있지만, 다시 만나기란 쉽지 않은데… 한편 유진에게 모욕감을 느낀 전남친 진욱은 유진에게 복수를 계획하는데…

다시 만나게 된 유진과 희제. 시련을 통해 더 끈끈해진 둘이지만 현실은 또다시 이들을 헤어지게 만든다. 그리고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게 된 남현과 고윤 커플까지. 이들의 로맨스는 어떤 결말을 맞이하게 될까?

주요기사
드라마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