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겁도 없이 너에게 뛰어들었고 우린 무지개를 만들었지"
무지갯빛 색감 & 독보적인 감성 돋보이는 스페셜 아트 포스터 5종 공개

엘리멘탈 스페셜 포스터 5종(사진=디즈니)
엘리멘탈 스페셜 포스터 5종(사진=디즈니)

[문화뉴스 안경흠 인턴기자] 개봉 3주차 주말기준, 전주보다 약 38% 상승한 관객수를 동원하며 224만 관객 돌파와 더불어 2주 연속 주말 박스오피스 1위를 수성한 영화 ‘엘리멘탈’이 흥행을 기념해 스페셜 아트 포스터 5종을 전격 공개하였다.

공개된 스페셜 아트 포스터 5종에는 새롭게 재해석된 ‘앰버’와 ‘웨이드’의 케미스트리는 물론 ‘게일’과 ‘클로드’, ‘앰버’ 가족들의 모습도 찾아볼 수 있어 보는 재미를 더한다. ‘엘리멘탈’이 디즈니와 픽사 만의 기술력과 비주얼로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는 바, 이번 스페셜 포스터에 고스란히 담긴 ‘엘리멘트 시티’의 무지갯빛 색감은 영화의 독보적인 감성을 그대로 전하며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국내 관객들 사이에서 ‘엘리멘탈’만의 아름답고 따뜻한 감성과 전 세대를 아우르는 공감 포인트가 꾸준히 회자되며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부모를 향한 자식의 마음을 대변하는 ‘앰버’ 캐릭터에 대한 관객들의 공감을 이끌어 냈고, “겁도 없이 너에게 뛰어들었고 우린 무지개를 만들었지”라는 한 관객의 감상평은 온라인상에서 화제를 모으며 ‘앰버’와 ‘웨이드’의 관계성을 함축한 문장으로 각광받고 있다.

영화 ‘엘리멘탈’은 불, 물, 공기, 흙 4원소가 살고 있는 ‘엘리멘트 시티’에서 재치 있고 불처럼 열정 넘치는 ‘앰버’가 유쾌하고 감성적이며 물 흐르듯 사는 ‘웨이드’를 만나 특별한 우정을 쌓으며 자신의 새로운 가능성을 발견하는 이야기로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