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주차 시청자 투표, 4일 오후 8시 종료
4일 오후 10시 Mnet 방영

'퀸덤퍼즐', 나나X지한X도화X수윤의 'Nxde' 꺾을 1위 팀은? / 사진=Mnet 제공
'퀸덤퍼즐', 나나X지한X도화X수윤의 'Nxde' 꺾을 1위 팀은? / 사진=Mnet 제공

[문화뉴스 정예슬 기자] Mnet ‘퀸덤퍼즐’ 리믹스 배틀 무대가 4일 전부 공개된다.

지난 방송에서 ‘Nxde’와 ‘파이팅해야지’가 높은 관객 점수를 획득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최고점을 기록한 나나, 지한, 도화, 수윤의 ‘Nxde’를 넘어 1위를 차지할 무대는 어느 팀일지 기대감이 치솟는다. 

지난 방송부터 기대를 모아온 MVP 휘서와 리이나, 상아, 파이가 블랙핑크의 ‘Shut Down’ 커버 퍼포먼스를 펼친다. 이밖에 여름, 예은 등 방송 초반부터 탄탄한 실력을 자랑해온 멤버들이 포진한 ‘Don’t Call Me’(미루·우연·예은·여름·조아), 남다른 케미를 예고한 ‘Only One’(소은·케이), 인트로부터 시선을 잡아끄는 'Dance The Night Away'(보라·서연·연희·지원·채린) 등 다크호스들의 무대가 이어지며 한 치 앞도 알 수 없는 경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퀸덤퍼즐’은 본 방송 전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자들에게 Only One’ 무대 일부를 공개한다고 해 기대를 높이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올라운더 배틀의 서막이 오른다. 올라운더 배틀은 걸그룹 멤버들이 모든 포지션(보컬&랩, 댄스)으로 무대에 올라 자신의 ‘올라운더’ 면모를 입증할 수 있는 경연이다. 이번 배틀을 통해 26인의 출연자들은 자신의 올라운더 매력을 한껏 발산할 전망이다.

'퀸덤퍼즐' 제작진은 “이번에는 전혀 새로운 방식으로 팀이 조합된다”라고 말해 기대를 높인다. 그간 '퀸덤퍼즐'은 퍼즐룸, MVP 퍼즐 등 다양한 방식으로 멤버들을 조합하며 신선한 재미를 선사한 바 있다. 

한편 3주차 시청자 조합 투표는 4일 오후 8시 종료되며, 4주차 투표는 4일 오후 10시 4회차 방송 시작과 함께 오픈된다. 

주요기사
방송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