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1일부터 미디어아트 전시 '순간,' 개최
SNS 속 드레스, 슈트, 헤어스타일 등 화제

사진=아이유 인스타그램
사진=아이유 인스타그램

[문화뉴스 임효정 기자] 가수 겸 배우 아이유가 데뷔 15주년 미디어아트 전시 '순간,(Moment,)'의 개최를 앞두고 SNS를 통해 다채로운 패션으로 눈부신 비주얼을 선보였다. 

사진=아이유 인스타그램
사진=아이유 인스타그램

지난 10일 아이유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건 무조건 재밌을 것 순간,"이라는 문구와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아이유의 상반된 패션이 담겨 시선을 끌었다.

사진 속 아이유는 시스루뱅 앞머리에 중단발의 레이어드 컷 스타일로 미모를 뽐냈다. 깔끔한 헤어스타일과 대조되는 크고 화려한 물방울 모양의 귀걸이도 돋보인다.

아이유는 전신이 보이는 거울샷도 함께 게재해 우아한 드레스 자태를 선보였다. 어깨와 허리 부근에 커다란 브라운 코르사주 장식이 달린 베이지색 원숄더 드레스가 성숙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사진=아이유 인스타그램
사진=아이유 인스타그램

함께 게재된 다른 사진에서 아이유는 앞선 사진들과 완전히 상반된 시크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붙임 머리를 통해 중단발에서 긴 생머리로 변신한 아이유의 뚜렷한 이목구비가 돋보인다.

또한, 올블랙 패션으로 다소 카리스마 있고 세련된 매력을 뽐냈다. 사진 속에서 아이유는 검은색의 크롭 재킷에 슬랙스를 입은 모습으로 완벽한 슈트 핏을 선보이며 시선을 끌었다.

사진=아이유 인스타그램
사진=아이유 인스타그램

지난 6월 29일에 아이유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게재한 사진 속 비주얼도 눈길을 끈다. 이날 아이유는 "15년의 그 모든 '순간'"이라는 글귀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시했다.

사진 속 아이유는 묶음 머리에 잔머리를 연출해 청초한 비주얼을 드러내고 있다.

아이유가 착용하고 있는 비즈와 진주로 장식된 화사한 금빛의 슬리브리스 드레스는 청순하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한다.

앞선 두 게시물에서 아이유가 언급한 '순간'은 15주년 기념 전시회의 제목을 의미하는 것으로 보이며, 사진들은 그와 관련된 촬영의 일환으로 보여 전시회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아이유는 올해 데뷔 15주년을 맞이해 오는 7월 21일부터 8월 20일까지 미디어아트 전시 '순간,(Moment,)'을 개최할 예정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