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9월 폴란드서 개최하는 KPOP NATION 2차 라인업 공개

제로베이스원-SF9, 유럽 최대 콘서트 KPOP NATION 합류 / 사진=웨이크원, FNC 제공
제로베이스원-SF9, 유럽 최대 콘서트 KPOP NATION 합류 / 사진=웨이크원, FNC 제공

[문화뉴스 정예슬 기자] 폴란드에서 개최되는 5만 명 규모의 초대형 K-POP 콘서트 ‘KPOP NATION’이 2차 라인업을 공개했다.

오는 9월 23일 폴란드 바르샤바에서 개최되는 ‘2023 KPOP NATION X Korea Music Festival’ 2차 라인업에 ZEROBASEONE(제로베이스원)과 SF9(에스에프나인)이 이름을 올렸다. 

제로베이스원은 Mnet 오디션 프로그램 ‘보이즈 플래닛’을 통해 선발된 보이그룹으로, 지난 10일 가요계에 정식 데뷔했다. 데뷔와 동시에 밀리언 셀러에 등극하는 등 국제적 팬덤을 확보한 그룹이다.

SF9은 FNC 소속의 9인조 보이그룹으로, 군 복무 중인 일부 멤버를 제외한 다원, 주호, 태양, 휘영, 찬휘 5명의 멤버가 참여한다.

1차 라인업에 포함된 더보이즈, 마마무, 케플러, CIX에 이어 제로베이스원과 SF9까지 출연을 확정 지으며, ‘KPOP NATION’을 향한 기대가 높다.

한편, ‘KPOP NATION’은 추후 3차 라인업을 공개할 예정이며, 티켓 구매와 자세한 사항은 ‘KPOP NATION’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