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당이 있는 집 - 행복배틀 - '오당기', ENA 장르물
7월 26일(수) 첫 방송

사진= ENA 제공 /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 ENA의 수목드라마로 '행복배틀' 바통 터치
사진= ENA 제공 /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 ENA의 수목드라마로 '행복배틀' 바통 터치

[문화뉴스 박소연 기자] 새 수목드라마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가 ‘행복배틀’과 ‘마당이 있는 집’에 이어 ENA 장르물 계보를 이어간다. 

오는 26일(수) 첫 방송되는 ENA 새 수목드라마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이하 ‘오당기’)는 살인사건의 진범을 쫓던 형사가 가족의 감춰진 비밀과 욕망을 마주하게 되는 진실 추적극으로, 살인사건의 용의자가 된 동생의 결백을 밝히기 위한 파이터 형사 오진성의 진실 추적, 그리고 각 인물 간 꼬리에 꼬리를 무는 이해관계와 그 속의 음모들을 밝히는 과정을 통해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지난 11일,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유종의 미를 거둔 ‘마당이 있는 집’은 ENA 장르물에 대한 신뢰를 더욱 단단하게 만들었다. 이 여세를 몰아 '오당기'가 ENA의 장르물의 상승세를 이어받을 전망이다.

특히 ‘오당기’는 최고 시청률 8.5%(닐슨코리아 기준)로 MBN 드라마 역대 최고 시청률을 달성한 바 있는 ‘우아한 가’의 한철수 감독과 권민수 작가가 두 번째로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기대를 높인다. 여기에 나인우(오진성 역), 김지은(고영주 역), 권율(차영운 역)과 함께 배종옥(유정숙 역), 이규한(박기영 역), 정상훈(배민규 역) 등 주연 6인 군단까지 합세하며 관심을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ENA 새 수목드라마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는 '행복배틀' 후속으로 오는 26일 오후 9시 첫 방송된다.

주요기사
방송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