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하트 드림 어워즈 8월 10일, KSPO DOME
엔하이픈, 보이넥스트도어, 카드, 폴킴, 김재환, 이승윤 라인업에 추가

사진=2023 K 글로벌 하트 드림 어워즈 추가 라인업 / 에이치엔에스에이치큐 제공
사진=2023 K 글로벌 하트 드림 어워즈 추가 라인업 / 에이치엔에스에이치큐 제공

[문화뉴스 명세인 인턴기자] ‘2023 케이 글로벌 하트 드림 어워즈(2023 K 글로벌 하트 드림 어워즈)’ 조직위원회는 17일 그룹 엔하이픈(ENHYPEN)과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 카드(KARD)와 가수 폴킴, 김재환, 이승윤 등이 포함된 추가 라인업을 발표했다.

‘2023 K 글로벌 하트 드림 어워즈’는 오는 8월 10일 오후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케이스포돔(KSPO DOME, 구 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열린다.

앞서 조직위는 스트레이키즈, NCT 태용, 레드벨벳 슬기, 있지(ITZY), 스테이씨, 에이티즈, 더보이즈, 트레저(T5), 시크릿 넘버, 프로미스나인, 이펙스, 에이티비오(ATBO), 싸이커스,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 초코1&2와 밴드 하이파이유니콘(Hi-Fi unicorn)과 같은 아이돌 그룹과 함께, 윤하와 알렉사, 지코의 출연 소식을 전했던 바 있다. 시상식 진행은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전현무, 코미디언 장도연이 맡는다.

투표가 100% 반영되는 ‘2023 K 글로벌 하트 드림 어워즈’ 인기상 투표는 ‘최애돌’과 ‘최애돌 셀럽’ 앱을 통해 진행 중이다.

한편, 이번 시상식은 OTT 앱과 웹사이트를 통해 국내를 포함한 전 세계에 동시 생중계될 예정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