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마트 둘째 주, 넷째 주 일요일 휴무
롯데마트-이마트-홈플러스, 8월 13일, 27일 휴무

[문화뉴스 명세인 인턴기자] 7월 다섯째 주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의 할인행사와 휴무일에 대해서 소개한다.

사진=이마트 '블라썸위크', '신선 쓱-퀴즈: 초신선계란' 행사 / 이마트 제공
사진=이마트 '블라썸위크', '신선 쓱-퀴즈: 초신선계란' 행사 / 이마트 제공

이마트에서는 오는 8월 2일까지 꽃처럼 피어나는 장보기 혜택을 얻을 수 있는 '블라썸위크' 행사를 진행한다. 단 하루 특정 브랜드의 특가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쓱닷컴 공식 브랜드관 개념으로 온라인 플래그십 스토어인 '블라썸관'에서, 7개의 브랜드의 상품들이 최대 50% 할인과 1+1, 사은품 증정 이벤트가 진행된다.

'신선 쓱-퀴즈: 초신선 계란편' 행사는 신선퀴즈를 풀어 정답을 맞추면 20% 할인 쿠폰이 선착순 3만 장에 한해서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 페이지에 게시된 신선한 계란에 대한 MD의 5문 5답으로, 퀴즈를 해결할 수 있다.

사진=신세계푸드 'BLOSSM WEEK' 스타벅스 상품권 추첨증정 행사, 직배송 특가 상품 · 초특가 팝업 세일 / 이마트 제공
사진=신세계푸드 'BLOSSM WEEK' 스타벅스 상품권 추첨증정 행사, 직배송 특가 상품 · 초특가 팝업 세일 / 이마트 제공

오는 8월 2일까지 앞서 소개한 '블라썸 위크'의 연장선으로, 신세계푸드 블라썸 위크 행사를 연다. 신세계푸드 행사 상품들이 할인 행사에 들어간다. 또한, 쓱닷컴에서 행사 상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스타벅스 상품권을 100명에게 추첨 증정한다.

더불어, 협력사의 직배송 상품에 대해 특가 행사, '초특가 팝업 세일'을 진행한다. 기획전 내 협력사 직배송 상품들을 대상으로 15% 상품쿠폰을 이용해 최대 3천 원까지 할인받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해당되는 쿠폰은 오는 31일까지 발급받을 수 있고, 발급 당일을 한정으로 사용 가능하다.

29~30일 양일간 한우 등심과 채끝을 구매할 때 신세계포인트를 적립하면 4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1등급 이상으로 선별한 삼겹살과 목심을 행사카드로 전액 결제 시, 4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또한 휴가지 점포에서 20만 원 이상 결제하면, e머니 1만 점 100% 적립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따로 응모가 이뤄져야 한다.

사진=홈플러스 '홈플런' 할인행사 / 홈플러스 제공
사진=홈플러스 '홈플런' 할인행사 / 홈플러스 제공

홈플러스 마트와 온라인, 익스프레스, 몰에서 진행하는 서머 슈퍼세일 ‘홈플런’이 지난 27일부터 시작돼 오는 8월 16일까지 진행된다. 장바구니 담고 응모하면, 마일리지를 최대 1만 포인트 받을 수 있고, 오는 9일까지 이벤트를 공유하면 최대 1만원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선착순 5천 명을 대상으로 10만 원 이상 결제하면 3천 포인트를 페이백해준다.

상단의 ‘홈플런’의 일환으로, 오는 2일까지 1+1 행사와 최대 50%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위생·유아용품, 가공·음료, 쿨플러스 이너웨어 상품을 2개 구매하면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호주 청정우 안심을 더불어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워싱턴체리를 비롯한 달지 않으면 100% 교환·환불이 가능한 과일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사진=롯데마트 경품추첨 행사와 '농할쿠폰' 행사 / 롯데마트 제공
사진=롯데마트 경품추첨 행사와 '농할쿠폰' 행사 / 롯데마트 제공

롯데마트에서는 다양한 증정행사와 쿠폰 할인 행사가 진행된다. 롯데칠성음료와 롯데웰푸드의 기획전 내 상품 1만 5천원 이상 구매 시, 오븐은 5명, 커피 쿠폰을 100명에게 추첨해 증정하는 행사를 오는 8월 16일까지 진행한다.

농림축산식품부와 함께 '대한민국 농할갑시다!'이라는 슬로건 하에 진행하는, 국산 농축산물 할인쿠폰을 오는 8월 2일까지 발급받을 수 있다. 최대 1만 원까지 할인받아 저렴하게 농축산물을 구매 가능하다.

사진=롯데마트 증정행사들 / 롯데마트 제공
사진=롯데마트 증정행사들 / 롯데마트 제공

오는 8월 16일까지 각 브랜드에서 각각 다른 응모 조건과 증정 상품으로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우선 오뚜기 기획전 내 상품 2만 5천 원 이상 구매 시 외식 상품권과 아이스크림을 추첨 증정한다. CJ 신상품을 1만 원 이상 구매한 후에 포토 상품평을 작성한 고객을 대상으로 영화 관람권 추첨 혹은 투썸 커피 쿠폰 전원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이외에도 청정원과 CJ에서 증정 행사들은 진행하고 있는데, 자세한 정보와 응모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찾을 수 있다.

모든 행사와 기획전에는 점포별로 가격, 취급 상품, 재고 등의 차이가 있을 수 있다.

관련된 자세한 정보나 다른 행사에 대해서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롯데마트 · 이마트 · 홈플러스를 비롯한 대형마트의 휴무일은 매월 둘째 주, 넷째 주 일요일이다. 오는 8월의 대형마트 휴무일은 8월 13일 · 27일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