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16일 미니 3집 'TEENFRESH' 발매

사진=스테이씨 월드투어 'TEENFRESH' 포스터 / 하이업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스테이씨 월드투어 'TEENFRESH' 포스터 / 하이업엔터테인먼트 제공

[문화뉴스 안수빈 기자] 그룹 스테이씨(STAYC)가 데뷔 첫 월드투어에 나선다.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지난 27일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월드투어 'TEENFRESH(틴프레시)' 포스터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 따르면 스테이씨는 오는 9월 23일과 24일 양일간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뉴욕, 시카고, 샌안토니오, 댈러스, 시애틀, 샌프란시스코, 로스앤젤레스, 타이페이, 홍콩, 싱가포르 등 내년까지 총 11개 도시에서 글로벌 팬들을 만난다.

특히 포스터 하단에 적힌 'AND MORE'라는 문구가 11개 도시 외에 추가 공연을 예고해 스테이씨와의 만남을 기다리는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자아내고 있다.

스테이씨는 데뷔 후 첫 월드투어를 통해 팬들과 뜻깊은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SO BAD(쏘 배드)', 'ASAP(에이셉)', '색안경(STEREOTYPE)', 'RUN2U(런투유)', 'Teddy Bear(테디베어)' 등 큰 사랑을 받아온 히트곡들은 물론, 발매를 앞둔 세 번째 미니앨범 'TEENFRESH' 무대도 선보일 예정이라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스테이씨는 세 번째 미니앨범 'TEENFRESH' 발매를 앞두고 스케줄러, 공식 홈페이지 오픈 등 다채로운 콘텐츠로 컴백 열기를 잇고 있다. 스테이씨는 타이틀곡 'Bubble(버블)'을 통해 '틴프레시' 매력의 정수를 선보이며 청량하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스테이씨의 세 번째 미니앨범 'TEENFRESH'는 오는 8월 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