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인', '소방서 옆 경찰서 그리고 국과수'
'국민사형투표', '엑소의 사다리 타고 세계여행-거제&통영'

사진= [웨이브 신작 라인업] 남궁민, 임지연, 엑소까지... '연인', '국민사형투표' 등 / Wavve 제공
사진= [웨이브 신작 라인업] 남궁민, 임지연, 엑소까지... '연인', '국민사형투표' 등 / Wavve 제공

[문화뉴스 박소연 인턴기자]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웨이브(Wavve)가 신작 라인업을 1일 공개했다.

흥행 불패 배우 남궁민의 차기작, MBC ‘연인’이 웨이브에서 독점 공개된다. MBC 금토드라마 ‘연인’은 병자호란을 겪으며 엇갈리는 연인들의 사랑과 백성들의 생명력을 다룬 휴먼역사멜로드라마다. 

‘소방서 옆 경찰서’가 시즌2로 돌아온다. 4일 첫 방송될 SBS 금토드라마 ‘소방서 옆 경찰서 그리고 국과수’는 화제 잡는 소방, 범죄 잡는 경찰 그리고 증거 잡는 국과수가 전대미문, 전무후무 사건과 맞서는 업그레이드 공조를 그린다. 

박해진, 박성웅, 임지연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은 ‘국민사형투표’도 10일 웨이브에서 만난다. SBS 목요드라마 ‘국민사형투표’는 악질범들을 대상으로 국민사형투표를 진행하고 사형을 집행하는 정체 미상의 ‘개탈’을 추적하는 이야기의 국민 참여 심판극이다. 

‘엑소의 사다리 타고 세계여행’이 1년 만에 새 시즌으로 돌아왔다. ‘엑소의 사다리 타고 세계여행’은 인기 그룹 EXO의 단독 여행 버라이어티로, 모든 것이 사다리 게임으로 정해지는 100% 복불복 여행기다. 매주 금요일 2회차씩 웨이브에서 독점 공개된다.

돌싱들의 러브 버라이어티 MBN ‘돌싱글즈4’에서는 미국 출신의 돌싱들이 인생의 새로운 동반자를 찾기 위해 ‘허니문의 성지’ 멕시코 칸쿤으로 떠났다. 10인 돌싱 남녀의 설렘 가득한 첫 만남에 이어, 이국적인 풍경에서 펼쳐질 로맨틱한 데이트들에 대중들의 관심이 집중된다.

피콕 오리지널 ‘살인사건을 구독하세요’가 웨이브에서 최초 공개된다. 한물간 테니스코치 남편과 부동산 중개업자 아내가 연쇄살인마와 얽히게 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블랙코미디 범죄 드라마다. 그 밖에도, ‘타운 콜 말리스’, ‘트릴리온 게임’, 밀리터리 액션 시리즈 ‘씰 팀 시즌6’ 등 해외시리즈 신작 타이틀이 매주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한편, 정유미 주연의 '폴라로이드 작동법', 구교환 주연의 '아이들', 박정민 주연의 '종말의 바보' 등의 독립 단편 영화 특별전도 8월 중 오픈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