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FC 파이트 나이트, 할로웨이 VS 정찬성
오후 9시 tvN 스포츠, 티빙 통해 생중계

사진= 코리안 좀비 '정찬성' VS 전 챔피언 '할로웨이'... UFC 대진 및 일정 안내 / UFC 한국 제공
사진= 코리안 좀비 '정찬성' VS 전 챔피언 '할로웨이'... UFC 대진 및 일정 안내 / UFC 한국 제공

[문화뉴스 박소연 인턴기자] UFC가 정찬성과 할로웨이의 대결을 포함한 대회 전체 대진을 10일 공개했다. 

UFC가 두 세계 최고의 페더급 파이터들과 함께 싱가포르에 돌아온다. 대회 메인 이벤트에서 전 UFC 페더급 챔피언이자 현 랭킹 1위 ‘블레스드’ 맥스 할로웨이(31∙미국)는 8위 ‘코리안 좀비’ 정찬성(36)과 맞붙는다.

팬들의 큰 사랑을 받는 전 챔피언이자 톱 컨텐더 맥스 할로웨이(24승 7패, 미국 하와이 와이아나에)는 UFC 역사상 가장 위대한 페더급 파이터 중 하나다. 할로웨이는 UFC 페더급 최다승(19)과 최다 피니시(10), UFC 최다 타격 적중(3,366) 기록을 보유하고 있다. 

‘코리안 좀비’ 정찬성(17승 7패, 한국 서울)은 강펀치를 자랑하는 창조적 그래플러로 오랜 세월 동안 팬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정찬성은 오랫동안 활동하며 프랭키 에드가, 데니스 버뮤데즈, 더스틴 포이리에를 폭발적으로 피니시하며 팬들을 열광시켰고, 그 결과 두 번의 타이틀에 도전했다. 

한편, ‘UFC 파이트 나이트: 할로웨이 vs 코리안 좀비’는 오는 8월 26일  tvN 스포츠와 TVING(티빙)을 통해 생중계된다. 
 

나머지 대진

기가 치카제 VS 15위 알렉스 카세레스

나카무라 린야 VS 페르니 가르시아

에린 블랜치필드 VS 타일라 산토스

주니어 타파 VS 파커 포터

왈도 코르테스 아코스타 VS 루카스 브레스키

카자마 토시오미 VS 개럿 암필드

치디 은조쿠아니 VS 미하우 올렉셰이추크

송커난 VS 롤란도 베도야

빌리 고프 VS 키노시타 유사쿠

리앙나 VS  J.J. 앨드리치

최승우 VS 야르노 에렌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