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민호, '트롯챔피언' MC
10일 오후 8시 MBC ON 방송
사전 투표 방법은?

[문화뉴스 박소연 인턴기자] 10일 '트롯챔피언'에선 8월 월간 챔피언이 공개된다.

MBC ON '트롯챔피언'은 최신곡과 레전드 무대를 함께 만날 수 있는 트롯 차트쇼로, MC는 TV조선 '미스터트롯' TOP7 이후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가수 장민호가 맡는다.

23회 방송에서는 박서진의 '지나야', 양지원의 '고향집', 장민호의 '인생일기가 챔피언 트로피를 결투한다.

사진= [트롯챔피언 출연진] 김수찬, 김용필, 손태진, 불타는 F4...라인업 및 선곡 목록은? / 트롯챔피언 제공 
사진= [트롯챔피언 출연진] 김수찬, 김용필, 손태진, 불타는 F4...라인업 및 선곡 목록은? / 트롯챔피언 제공 

이와 함께 '불타는 트롯맨' 제1대 우승자 손태진이 우승 특전곡으로 무대를 선보인다. 손태진은 “신곡이 나오면 다시 오겠다”는 약속을 지키기 위해 신곡 '참 좋은 사람‘을 ’트롯챔피언‘에서 공개한다. 

’불타는 트롯맨‘ 프로젝트 그룹 불타는 F4의 ‘NO 징징’이 최초로 공개된다. 민수현, 김중연, 박민수, 공훈이 함께 ‘NO 징징’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EDM 음악과 트로트의 만남으로 신나는 무대를 꾸밀 불타는 F4의 무대는 ‘트롯챔피언’에서 볼 수 있다.

한편 '트롯챔피언'은 매월 2, 4주째 목요일 오후 8시 본방송된다. 사전 투표는 공식투표앱 셀럽챔프에서 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23회 라인업

오빠 - 황민우

싱글 2 벙글 - 두리

사랑이 따끔 - 성민

그 이름 엄마 - 정다경

걱정 붙들어 매 - 정미애

이 계절의 강을 지나 - 성리

맏내딸 - 은가은

솔직 이별 - 김수찬 

낭만연가 - 김용필

고향집 - 양지원

참 좋은 사람 - 손태진

지나야 - 박서진

야! 놀자 - 김다현

NO 징징 - 불타는 F4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