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경, 이선빈, 김도연, 화보 통해 매력 뽐내

사진=더엣지(THE AtG) 제공
사진=더엣지(THE AtG) 제공

[문화뉴스 정현수 기자] 배우 이성경, 이선빈, 김도연이 화보를 통해 가을 패션을 선보였다.

컨템포러리 브랜드 더엣지(THE AtG)는 최근 브랜드 뮤즈 이성경과 함께한 가을 화보를 공개했다.

이성경은 자켓과 셔츠로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하는가 하면, 하프 슬리브 니트를 착용해 클래식한 캐주얼 룩을 완성하며 가을과 어울리는 차분한 매력을 선보였다.

이성경은 지난 6월 종영한 SBS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 3'에서 차은재 역으로 열연했다.

사진=HANGTEN(행텐) 제공
사진=HANGTEN(행텐) 제공

이선빈도 캐주얼 브랜드 HANGTEN(행텐)과 함께 2023년 FW 화보를 진행했다.

공개된 화보 속 이선빈은 레트로 무드의 데님 셋업을 선보이는가 하면 와이드 데님 팬츠와 함께 니트 집업을 매치해 여성스러우면서도 로맨틱한 데님룩을 선보였다.

또 다른 컷에서는 트렌디한 카고 팬츠에 셔츠와 니트 베스트를 더해 캐주얼한 가을 여자룩을 완성했다.

이선빈은 영화 ‘숨비소리’, ‘수능, 출제의 비밀’ 개봉을 앞두고 있다.

사진=SJYP(에스제이와이피) 제공
사진=SJYP(에스제이와이피) 제공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SJYP(에스제이와이피)는 김도연을 브랜드 공식 뮤즈로 발탁, 화보를 공개했다.

김도연은 스타일리시한 프린팅 티셔츠와 데님 셋업을 활용한 룩부터 가을 겨울 시즌 활용하기 좋은 재킷 등 다양한 스타일링을 완벽 소화해 브랜드 뮤즈다운 포스를 뽐냈다.

그룹 위키미키 멤버이자 배우로도 활약 중인 김도연은 최근 영화 '열여덟 청춘'에 캐스팅돼 촬영을 진행 중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