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음악회' 출연진, 선곡, MC 아나운서, 방청 신청 등 소개
13일 오후 6시 방송

[열린음악회 출연진] 안예은, 서도밴드, 김재환, 오마이걸, 박미경...라인업 및 선곡 목록은? / 사진=KBS 제공
[열린음악회 출연진] 라비던스, 오마이걸, 안예은, 김재환...라인업 및 선곡 목록은? / 사진=KBS 제공

[문화뉴스 정예슬 기자] '열린음악회'가 다양한 아티스트들과 함께 음악을 들려준다.

13일 방송되는 KBS1 '열린음악회' 1442회에는 라비던스, 기타리스트 박주원, 안예은, 서도밴드, 김재환, 오마이걸, 박미경이 출연한다.

라비던스와 기타리스트 박주원은 'Notas de Memorias'로 합동 무대에 이어 기타리스트 박주원은 'Mediterranean Sundance', 'Rio Ancho'로, 라비던스는 'Luci'로 단독 무대를 선보인다.

안예은은 '능소화'와 '창귀'를, 서도밴드는 '바다'와 '새파란 아이' 무대를 준비한다.

김재환은 신곡 '개이득'을, 오마이걸은 '살짝 설렜어'와 'Dolphin'을 선보인다.

박미경은 '이유 같지 않은 이유', '화요일에 비가 내리면', '이브의 경고' 무대를 펼친다. 

한편, '열린음악회'는 1993년부터 대한민국 음악쇼를 이끌어 온 대한민국 대표 음악 프로그램이다. 다양한 장르, 다양한 가수를 통해 전 세대가 함께 할 수 있는 시간을 만들고 있다. KBS 이현주 아나운서가 MC를 맡고 있다.

이하 열린음악회 제 1442회 출연진 및 선곡 정보

01) Notas de Memorias     / 라비던스.기타리스트 박주원

02) Mediterranean Sundance / Rio Ancho / 기타리스트 박주원

03) Luci / 라비던스

04) 능소화 / 안예은

05) 창귀 / 안예은    

06) 바다 / 서도밴드

07) 새파란 아이 / 서도밴드    

08) 개이득 / 김재환

09) 살짝 설렜어 / 오마이걸

10) Dolphin / 오마이걸    

11) 이유 같지 않은 이유 / 박미경

12) 화요일에 비가 내리면 / 박미경    

13) 이브의 경고 / 박미경

주요기사
방송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