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마트 추석 선물세트 판매 시작
대형마트 둘째 주, 넷째 주 일요일 휴무
롯데마트-이마트-홈플러스, 8월 27일 휴무

[문화뉴스 박소연 인턴기자] 8월 셋째 주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의 할인행사와 휴무일을 알아본다.

사진= [대형마트 할인행사] 롯데마트, 홈플러스, 이마트...이번주 행사-휴무일은? / 이마트 제공
사진= [대형마트 할인행사] 롯데마트, 홈플러스, 이마트...이번주 행사-휴무일은? / 이마트 제공

이마트는 신세계포인트 회원에 한하여 메가박스 영화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8월 31일까지 이마트 앱을 통해 메가박스 만원 관람 쿠폰을 다운받을 수 있다. 더하여 만원 관람 쿠폰을 사용한 회원 대상으로 신세계포인트 3천점 적립 쿠폰이 지급된다. 

이마트는 '탈모 증상 완화 샴푸' 선거를 진행한다. 8월 23일까지 이마트 앱을 통해 투표에 참여할 수 있으며 투표 후 탈모 증상 완화 샴푸 30%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8월 31일 결과가 공개되며,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이마트 모바일 금액권 1만 원권을 제공한다. 

이마트는 8월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2023대한민국 한우 세일'을 진행한다. 신세계 포인트 적립 시 국거리와 불고기 품목에 대해서 50% 할인, 등심, 안심, 채끝, 양지 등의 품목에 대해서는 40% 할인을 적용한다. 

이마트는 8월 23일까지 국산 제철포도 전품종 32% 할인하는 '포도피크'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 [대형마트 할인행사] 롯데마트, 홈플러스, 이마트...이번주 행사-휴무일은? / 롯데마트 제공
사진= [대형마트 할인행사] 롯데마트, 홈플러스, 이마트...이번주 행사-휴무일은? / 롯데마트 제공

롯데마트는 '댕냥이 간식 탐정소' 행사를 진행한다. 베스트 간식인 껌말이, 슬라이스, 스틱, 덴탈껌 잇츄 등을 약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동원 뉴트리플랜 고양이 참치캔을 18%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롯데마트는 롯데마트몰과 토이저러스몰에서 1년 이상 구매 이력이 없는 고객에 한하여 '첫구매 1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롯데마트몰 매장배송 상품 5만 원 이상 앱 결제 시 사용 가능하며 최대 1만 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롯데마트는 지난해 추석보다 20여 개 품목을 늘려 사전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9월 18일까지 사전예약 판매하며 주요 상품으로는 '고든 맥페일 위스키', '조니워커 블루라벨' 등의 주류 상품이 해당된다. 

사진= [대형마트 할인행사] 롯데마트, 홈플러스, 이마트...이번주 행사-휴무일은? / 홈플러스 제공
사진= [대형마트 할인행사] 롯데마트, 홈플러스, 이마트...이번주 행사-휴무일은? / 홈플러스 제공

홈플러스는 카카오프렌즈 오트밀을 출시한다. '춘식이와의 만남: 현미누룽지 오트밀', '라이언과의 만남: 고대곡물 씨앗 오트밀', '네오와 프로도의 만남: 블랙그레인 오트밀' 세 가지 종류로 출시된다. 1천 원 할인하여 세트 구매 가능하며 한정된 수량의 '춘식네컷 스티커'가 패키지 속에 숨겨져 있다.

홈플러스는 신상품 할인 행사 '신상임당'을 통해 제주 도야지 목심과 삼겹살을 약 35% 할인 판매한다.

홈플러스는 8월 17일부터 30일까지 '2023 홈플대란' 행사를 진행한다.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한다. 사조 플러스 고추참치는 50%, 라면 등 캐릭터 식기 500여 종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나이키와 아디다스 양말 3족 1+1, 비너스와 비비안 이너웨어 1+1 판매를 예고했다. 

모든 행사와 기획전에는 점포별로 가격, 취급 상품, 재고 등의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롯데마트·이마트·홈플러스를 비롯한 대형마트의 휴무일은 매월 둘째 주, 넷째 주 일요일로, 오는 27일 휴무 예정이며 20일은 정상 운영된다.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