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크걸 8월 18일 넷플릭스 공개
외모컴플렉스의 직장인, 밤에는 인방 BJ마스크걸

사진= [마스크걸] 직장인→인터넷 방송 BJ 김모미, 신인 배우 이한별 스틸 공개 / 넷플릭스 제공
사진= [마스크걸] 직장인→인터넷 방송 BJ 김모미, 신인 배우 이한별 스틸 공개 / 넷플릭스 제공

[문화뉴스 박소연 인턴기자] 넷플릭스의 '마스크걸'이 신예 이한별 배우의 스틸을 17일 공개했다. 

'마스크걸'은 외모 콤플렉스를 가진 평범한 직장인 김모미가 밤마다 마스크로 얼굴을 가린 채 인터넷 방송 BJ로 활동하면서 의도치 않은 사건에 휘말리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넷플릭스 시리즈다. 고현정, 나나, 그리고 이한별이 3인 1역을 맡아 세 개의 다른 얼굴로 인터넷 방송 BJ, 쇼걸, 교도소 수감자라는 다른 신분의 김모미를 시간대에 따라 연기한다. 

가장 먼저 공개되는 김모미는 이한별이 연기한다. 연예인이 되고 싶었지만 외모 때문에 꿈을 이루지 못한 김모미는 낮에는 무채색의 오피스에서 고단한 하루를 버티는 직장인으로, 밤에는 가면을 쓴 인터넷 방송 BJ 마스크걸로 활약하며 감출 수 없는 끼를 발산한다.

김용훈 감독은 “수많은 오디션을 보며 많은 배우 중 이한별을 운명적으로 만났다. 연기를 하고 싶은 커다란 열망이 김모미가 느끼는 감정과 굉장히 유사하다고 생각했다.”라며 대대적인 오디션을 거쳐 발탁한 이한별에 대한 기대를 배가시켰다. 

한편, '마스크걸'은 오는 18일 넷플릭스를 통해 190여 개국에 동시 공개된다. 

주요기사
드라마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