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지 웹툰 ‘테이스츠 오브 호러’ 원작
10월 개봉 확정 & 티저 포스터 공개

사진= 웹툰 '테이스츠 오브 호러' 영화로...'괴담만찬' 개봉 확정, 티저 포스터 공개 / TCO더콘텐츠온, 블루라벨픽쳐스, 스튜디오투유 제공
사진= 웹툰 '테이스츠 오브 호러' 영화로...'괴담만찬' 개봉 확정, 티저 포스터 공개 / TCO더콘텐츠온, 블루라벨픽쳐스, 스튜디오투유 제공

[문화뉴스 박소연 기자] 카카오페이 웹툰 ‘테이스츠 오브 호러’를 원작으로 제작된 영화 '괴담만찬'이 오는 10월 개봉을 확정 짓고 21일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평점 9.8로 인기를 끈 카카오페이지 웹툰 ‘테이스츠 오브 호러’를 원작으로 한 '괴담만찬'은 '스승의 은혜','더 웹툰: 예고살인', '무서운 이야기' 등 한국 공포 감독진이 합작한다.

욕망에 눈먼 이들이 겪는 죽음보다 더한 공포를 그린 '괴담만찬'은 댄스 챌린지, 입시, 모텔, 헬스장, 연구실, 먹방 등 1020 Zalpha 세대들에게 익숙한 소재에 얽힌 괴담들을 담은 영화다. 특히, 생활 반경 가까이 있는 곳에서 벌어지는 공포를 다룬 이번 작품은 보고 나면 자꾸만 더 생각나는 ‘트라우마 유발’ 공포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더 글로리' 박연진 엄마 역으로 열연을 펼친 손지나를 비롯, '오징어 게임'에서 한미녀로 분한 김주령, '영웅', '한산: 용의 출현'의 조재윤, 드라마 '연인'의 김태훈, 드라마 '보라! 데보라'의 윤현민, 그리고 이주영, 장광, 김호정, 신은수가 출연한다. 여기에 최수임, 박진아, 아이돌 활동을 넘어 배우로 활동 영역을 넓혀가고 있는 장승연, 오승희, 장예은까지 합세해 K-호러 작품에 신선함을 선사한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가 집 안 곳곳이 피로 난장판이 되어 있는 모습과 달리 그 어디에도 사람의 흔적이 보이지 않아 궁금증을 자아내는 가운데, ‘믿기지 않는, 잊히지 않는 기이한 소문들’이라는 메인 카피는 영화를 통해 밝혀질 괴담들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한편, 공포 영화 '괴담만찬'은 오는 10월 개봉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