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도연, 김태리, 수지, 패션 화보서 매력 발산

사진=린컴퍼니 모에(MOE) 제공
사진=린컴퍼니 모에(MOE) 제공

[문화뉴스 정현수 기자] 배우 전도연, 김태리, 수지가 가을 분위기를 한껏 담은 화보로 패셔니스타다운 면모를 발휘했다.

전도연은 여성복 브랜드 모에와 함께 가을 화보로 근황을 전해왔다.

화보에서 세련된 가을 데일리룩을 선보였다. 포멀한 수트와 롱 코트로 우아한 카리스마를 드러내는가 하면, 부드러운 실루엣으로 기품 있는 고혹미를 발산했다.

전도연은 현재 영화 '리볼버' 촬영 중에 있다. 

사진=써스데이 아일랜드(Thursday Island) 제공
사진=써스데이 아일랜드(Thursday Island) 제공

컨템포러리 브랜드 써스데이 아일랜드(Thursday Island)는 브랜드의 뮤즈 김태리와 함께한 2023 가을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김태리는 브랜드아이덴티티가 담긴 감각적인 플라워 패턴이 돋보이는 로맨틱한 원피스, 소프트 보헤미안 무드의 재킷, 시크하면서도 캐주얼한 에비에이터 점퍼 등을 활용해 캐주얼하면서도 감성적인 룩을 연출했다.

원피스를 활용한 페미닌룩부터 점퍼를 활용한 데일리룩 등 각기 다른 무드의 아이템을 조화롭게 연출해 더욱 인상적이며 특히 유틸리티 디테일 포인트의 아우터는 일상에서 활용하기 좋도록 패셔너블하게 제안한다.

김태리는 차기작으로 '외계+인 2부' 개봉을 앞두고 있으며, 드라마 '정년이'도 출연 예정이다.

사진=사진= GUESS(게스) 제공
사진=사진= GUESS(게스) 제공

수지는 브랜드 GUESS(게스)와 함께한 2023년 가을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맥시한 기장의 데님 스커트와 트러커 자켓, 카펜터 팬츠 등 이번 F/W 시즌 트렌드를 담은 데님 아이템들과 함께 포근한 니트 웨어와 레더 소재 아우터 등 데님과 잘 어울리는 다양한 상의 아이템 또한 만나볼 수 있다.

수지는 10월 넷플릭스 시리즈 ‘이두나!’에 출연 예정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