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일요일 대형마트 휴무일
대형마트 둘째 주, 넷째 주 일요일 휴무
롯데마트-이마트-홈플러스, 9월 10일, 24일 휴무

[문화뉴스 박소연 기자] 9월 둘째 주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의 할인행사와 휴무일을 알아본다.

사진= [대형마트 할인행사] 롯데마트, 홈플러스, 이마트...이번주 행사-휴무일은? / 이마트 제공
사진= [대형마트 할인행사] 롯데마트, 홈플러스, 이마트...이번주 행사-휴무일은? / 이마트 제공

이마트는 7일 부터 '좋은 상품 있으면 소개 시켜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마트에서 쇼핑 후 이마트앱에서 구매 상품에 대한 리뷰를 1건 이상 작성하고 앱을 통해 응모하면 된다. 오는 10월 12일까지 응모 가능하며 당첨 발표는 10월 26일 이후다. 

이마트는 저탄소·유기농·무농약 등의 '가치소비' 세트를 저렴하게 제공하는 사전예약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대표 상품으로 ‘저탄소인증 사과/배/샤인세트’를 새롭게 선보이고 30%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인기상품 ‘저탄소인증 사과/배세트’도 30% 할인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동물복지 캔햄, 식물성 원료를 활용한 캔햄과 캔참치 세트 등을 사전예약 기간 동안 20~30% 할인해 2~3만원대에 판매한다.

이마트는 주방·생활용품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생활용품까지 18개 카테고리의 상품을 브랜드 상관없이 카테고리 내 상품 3개 이상 구매 시 각 34%를 할인받을 수 있다.

사진= [대형마트 할인행사] 롯데마트, 홈플러스, 이마트...이번주 행사-휴무일은? / 홈플러스 홈페이지 캡쳐

홈플러스는 냉동 기사식당 고기반찬을 최대 2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농협프리미엄 예천 일품쌀을 포함하여 신선 식품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대용식·스낵·음료 코너에선 1+1 행사가 진행된다. 농심켈로그 크런치넛 에너지바, 당근주스, 미닛메이드 제주감귤주스, 베지밀 검은콩두유, 비타500, 보성 홍차 아이스티 제로 등, 다량의 품목이 해당한다. 

홈플러스 시그니처 상품 할인 행사도 이어진다. 신선/간단/냉장/냉동/제과 등의 식품류가 행사 품목에 해당한다. 또한 위생용품, 주방용품, 인테리어 용품, 스포츠/차량 용품 등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롯데마트는 기획전 상품 구매시 음료 쿠폰을 제공한다.

'CJ먹거리' 구매시 투썸플레이스 커피를 증정하고, '풀무원 신제품 리뷰' 작성 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하고, 'CJ양념장' 기획전 내 상품 구매시 CJ 상품권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사진= [대형마트 할인행사] 롯데마트, 홈플러스, 이마트...이번주 행사-휴무일은? / 롯데마트 제공
사진= [대형마트 할인행사] 롯데마트, 홈플러스, 이마트...이번주 행사-휴무일은? / 롯데마트 제공

롯데마트는 '밥상물가 솔루션' 행사를 진행해 갈비류를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롯데마트X빕스 스테이크 리뷰 이벤트가 오는 10일 마감된다. 기획전 내 상품 구매 후 포토리뷰를 작성하면 모바일 기프트 카드는 100% 증정되며 추첨을 통해 최대 13만원 상당의 냉동 간편식 제품을 제공한다. 

자세한 정보나 행사에 대해서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고 점포별로 가격, 취급 상품, 재고 등의 차이가 있을 수 있다.

한편, 롯데마트·이마트·홈플러스를 비롯한 대형마트의 휴무일은 매월 둘째 주, 넷째 주 일요일이다. 9월의 대형마트 휴무일은 9월 10일 · 24일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