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3' 3차 모집 시작
9월 24일 일요일까지 모집 예정
만 50세 미만 여성 누구나 지원 가능

송가인·양지은 이을 '미스트롯3' 지원자 3차 모집 시작/ 사진=TV조선 제공
송가인·양지은 이을 '미스트롯3' 지원자 3차 모집 시작/ 사진=TV조선 제공

[문화뉴스 최은서 기자] TV CHOSUN의 오리지널 트롯 오디션 '미스트롯3' 3차 지원자 모집이 시작됐다.

TV CHOSUN '미스트롯', '미스터트롯' 시리즈는 다수의 트롯 열풍 주역을 배출한 대한민국 원조 트롯 오디션이다. 대표적인 스타로 '미스트롯' 시리즈의 송가인, 홍자, 양지은, 홍지윤, 김태연 등과 '미스터트롯' 시리즈의 주인공들인 임영웅, 영탁, 이찬원, 김호중, 장민호, 안성훈, 박지현, 진해성 등이 있다.

인기 시리즈 '미스트롯'의 3차 모집이 시작된 가운데, 해외까지 'K-트롯'이 큰 인기를 끌면서 지원자들이 전국을 넘어 해외 곳곳에서 모이고 있다. 3차 모집은 오는 24일 일요일까지로 트롯을 사랑하는 만 50세 미만 여성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자세한 지원 방법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제작진은 "예심장에는 "'미스트롯3'만 기다리다가 지원했다는 제야의 고수들부터 대한민국 트롯계를 이끌고 있는 전국구 현역 트롯 스타들까지 끼와 실력을 겸비한 참가자들로 넘쳤다"며 "꿈을 펼칠 기회를 찾고 있는 예비 'K-트롯' 여제들의 망설임 없는 지원을 바란다"고 덧붙였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